잘 숨어 사세요…'트럼프 성추문' 포르노배우 13억원 기부받아
트럼프 유죄평결 힘 보탠 법정 증언 뒤 신변 위협 받아
가족 안전한 곳 이사·변호사비 충당 위해 고펀드미 모금
보스톤코리아  2024-07-06, 09:51:04 
'성추행 입막음 돈' 당사자 대니얼스(왼쪽)와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성추행 입막음 돈' 당사자 대니얼스(왼쪽)와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이 모금 활동은 대니얼스의 친구이자 전 매니저인 드웨인 크로퍼드가 온라인 모금사이트 '고펀드미'(GoFundMe)를 통해 시작했다. 모금 목표액은 100만달러(약 14억원)다.

크로퍼드는 모금 사이트에 "스토미는 가족이 안전하다고 느끼고 그들의 조건에 맞는 곳에 살 수 있는 곳으로 이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글을 올렸다.

또 주머니 사정이 좋은 트럼프 전 대통령에 맞선 대니얼스가 불어나는 변호사 비용을 지급할 수 있게 지원을 호소했다.

대니얼스는 최근 미 MSNBC 방송에 출연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괴롭히고 가족 살해 위협 등을 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니얼스의 성관계 폭로를 막기 위해 2016년 대선 직전 개인 변호사였던 마이클 코언을 통해 13만 달러(약 1억8천만원)를 지급한 뒤 해당 비용을 법률 자문비인 것처럼 회사 기록을 조작한 혐의로 지난해 3월 기소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5월 30일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에서 배심원단으로부터 34개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 평결을 받았다. 이 같은 평결에는 대니얼스의 증언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담당 재판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형량 선고를 당초 공지한 것보다 두 달가량 연기해 9월 18일 할 예정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러, 우크라 동부 점령지 넓혀…"도네츠크 마을 1곳 새로 장악" 2024.07.06
(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주(州)에서 러시아군이 진격을 거듭하면서 점령지를 조금씩 넓히는 양상이다.AFP 통신 등에 따르면 러시..
이란 대통령에 개혁파 페제시키안 당선…55% 득표 2024.07.06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이란 제14대 대통령 선거에서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70) 후보가 최종 승리했다.6일(현지시간) 오전 이란 내무부..
잘 숨어 사세요…'트럼프 성추문' 포르노배우 13억원 기부받아 2024.07.06
이 모금 활동은 대니얼스의 친구이자 전 매니저인 드웨인 크로퍼드가 온라인 모금사이트 '고펀드미'(GoFundMe)를 통해 시작했다. 모금 목표액은 ..
바이든 "사퇴 없다" 정면 돌파 시도…美 민주당, 결단 요구 확산 2024.07.05
(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경합주인 위스콘신을 찾아 유세와 언론 인터뷰를 하고 후보직 사퇴 요구에 대해 정면..
"보신탕 식당 추천"…무소속후보 케네디, 한국서 개고기 식용 논란 2024.07.05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미국 대선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후보가 한국에서 개고기를 먹었다는 때아닌 논란에 휘말렸다.4일(현지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