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통, 우번 시장과 함께 6.25 참전용사 묘비 태극기 달기 행사
보스톤코리아  2024-06-27, 18:00:27 
평통이 22일 우번시 우드브룩 묘지에서 태극기 달기 행사를 개최했다
평통이 22일 우번시 우드브룩 묘지에서 태극기 달기 행사를 개최했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턴협의회(회장 한문수)가 6월 22일 우번(Woburn, MA)시 소재 우드브룩 묘지(Woodbrook Cemetery)에서 미국 참전용사들의 희생을 추모하고 그들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보스턴 평통 위원, 보스턴 한미 노인회(회장 한순용), 상록회, 보스턴 지역 한인들과 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해 참전용사들의 묘비에 태극기를 달아 추모했다. 평통의 이 행사는 지난 2020년 이래 5년째 개최되어 온 행사다. 

올해의 태극기 달기 행사에는 우번시 시장 마이클 P. 컨캐넌(Michael P. Concannon)과 베테랑 담당 디렉터인 밥 데이비스(Bob Davis)와 다수의 선출직 우번시 의원들도 참석했다. 특히 한국전 참전용사 생존자인 93세의 도미닉 네글리(Domenic Negri)씨가 아들 딸과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고, 한국전에 대한 회상을 나누며 태극기 달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한문수 회장은 개회사에서 “한국전 참전용사들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그분들이 희생이 없었다면 지금 이순간 우리는 이 자리에 있지 못했을 것이다.”며 감사를 표했다. 또한 “참전용사 묘비 국기 달기는 아주 의미 있고 중요한 행사이며 평통의 활동이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고 있어서 응원하며 감사한다.”는 김재휘 보스턴 총영사의 메시지도 대신 전했다. 

컨캐넌 우번시 시장은 “주말의 소중한 시간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한국전 참전용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국기달기를 위해 참석해 주어 고맙다. 나의 아버지 제임스 컨캐넌도 한국전 참전용사이며 이곳에 잠들어 있어서 더욱 감사하며 의미가 크다.”고 하여 참석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한문수 평통회장이 우번의 커캐넌 시장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시장 부친의 묘지에 태극기를 달고 있다

또한 밥 데이비스 베테랑 당당 디렉터는 “한국전에서 약 37,000명의 미군 사망자, 92,000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며 “사라졌지만 잊혀지지 않는 한국전 베테랑들에 대한 한국인들이 관심과 존경의 표시에 고맙다.”고 전했다. 

올해 국기달기 행사에 참석한 세계적 북한 전문학자인 윌슨센터(Woodrow Wilson Center)의 이성윤 전 텁스대 교수는 “북한은 지구상에 하나뿐이 억압과 배고픔, 질병 속에 허덕이며 기본적인 인권도 박탈당한 나라”라며 북한 실상을 설명한 뒤 “앞으로 또다른 70주년을 향해 나가는 더욱 강력한 한미동맹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올해 행사 준비위원장 박찬모 위원은 유창한 영어로 행사를 부드럽게 진행하였으며, 함께 해준 평통 위원들과 한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경해 전 시민협회 회장은 메시지를 통해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한국인을 대표하는 이 훌륭한 일을 잘 하셔서 경의를 표한다.”며 축하인사를 전해 왔다.

참석자들은 평통에서 준비한 태극기를 한국전 참전 용사 묘비에 꽂았으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번 로컬 신문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취재를 나와 행사에 관심을 보였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1]
한국이민지원
2024.07.01, 05:13:42
정품 한국 문서 온라인 구매 운전 면허증 및 여권 (운전 면허증), 위조 및 실제 신분증 (ID 카드), 비자, 거짓 출생.
문의: [email protected]

우리는 한국 여권, 운전 면허증, ID 카드 및 기타 신분증을 생산하는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 팀입니다. 우리는 또한 최고 품질의 위조 문서를 생산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천만 개 이상의 문서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정품 여권, 신분증, 운전면허증 원본 및 고품질만 제공합니다.
운전면허증, 신분증, 우표, 출생증명서, 국제 위조/복제 증명서
미국, 호주, 벨기에, 브라질, 노르웨이 및 기타 여러 국가의 기타 제품
캐나다, 이탈리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멕시코, 네덜란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페인, 영국.
이 목록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주문을 원하시면

문의: [email protected]

영국 여권 구매 (영국), 미국, 캐나다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존재하는 신분증과 운전면허증.
출생 증명서를 사다
운전면허증을 사다

문의: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IP : 172.xxx.94.152
이메일
비밀번호
뉴욕증시, 상반기 마지막 거래일…PCE 둔화에 반색하며 상승 출발 2024.06.28
(뉴욕=연합뉴스) 김 현 연합인포맥스 통신원 = 뉴욕증시는 금년 상반기 마지막 거래일, 인플레이션의 주요 척도로 간주되는 5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3..
절반의 미국 전기차 소유주, 다음에는 개스차 구입 [1] 2024.06.27
생각보다 많은 수의 미국 전기차 소유주들이 차 구입을 후회하며 다음 차는 다시 내연기관차(ICE)를 구입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조사됐다. 그러나 세계적으로는 다..
평통, 우번 시장과 함께 6.25 참전용사 묘비 태극기 달기 행사 [1] 2024.06.27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턴협의회(회장 한문수)가 6월 22일 우번(Woburn, MA)시 소재 우드브룩 묘지(Woodbrook Cemetery)에서 미국 참전용사..
"진심 담은 첼로 연주가 마음을 사로잡았다" [1] 2024.06.27
세계 클래식 음악계에 처음으로 한국인 연주자들이 등장한 것은 1960년대 중후반이었다. 1965년 피아니스트 한동일은 레벤트리트 콩쿨에서 우승을 거두며 한국인 최..
행운의 1달러 지폐, 최고 15만달러 가치 지녀 [1] 2024.06.27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1달러 지폐가 거액의 횡재를 안기는 행운의 지폐로 둔갑했다. 앞으로 1달러 지폐를 받게 되면 반드시 지폐의 조폐연도와 일련번호를 꼼꼼히 살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