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평통 한미 노인회 사랑방 방문, 식사 대접도
??????  2024-05-23, 17:28:22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오은희 평통간사, 편집부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톤협의회(회장 한문수)가 5월 15일 수요일 보스톤 한미노인회(회장 한순용)의 사랑방 모임을 찾아 회원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참석한 90여명의 노인회 회원들은 한순용 노인회장의 준비하에 요가를 배운 후 이어진 한문수 회장의 ”최근 경제 동향과 북한인권“을 주제로 한 강연을 들었다. 경제학 교수인 한문수 회장은 강연 도중 퀴즈로 회원들의 즐거운 참여를 이끌었다.  

평통에서는 한문수 회장, 오은희 간사, 이한나 부회장, 이석원 부회장 등이 참여해 점심식사를 함께 나눴으며 민주평통에 대해 소개하고 보스턴 협의회가 해온 일들을 설명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보스톤 한미 노인회 한순용 회장은 평통 보스턴 협의회 한문수 회장 이하 임원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노인회는 매 달 첫째, 셋째 수요일 오전 10시에 노스앤도버에 위치한 다문화교회 (57 Peters St. N. Andover)에 모여 노래 교실, 국민 체조, 요가, 강연 등 여러 가지 문화활동 프로그램과 점심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며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박사학위 저소득자들 불안한 삶 “일자리가 없다” 2024.05.23
미국내 최고 고학력자들이 거주하는 매사추세츠에서 수많은 박사학위 소지자들이 정교수직 등 정규직 일자리를 내다보며 저소득 일자리에 시달리고 있다고 보스톤 글로브가..
영화로 1세대와 2세대 간극 좁힌 시민협회 정치인턴 만찬 2024.05.23
이민가족의 애환을 그린 다큐 영화 ‘리커스토어 드림스’ 상영회, 네트워크 시간으로 구성된시민협회 정치 인턴 만찬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5월 17일 저녁 보스턴..
보스톤 평통 한미 노인회 사랑방 방문, 식사 대접도 2024.05.23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톤협의회(회장 한문수)가 5월 15일 수요일 보스톤 한미노인회(회장 한순용)의 사랑방 모임을 찾아 회원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시간을 함..
렉싱턴 코렉스, 케이 페스티벌 개최 2024.05.23
보스톤 북서부에 위치한 렉싱턴에서 6월 8일 케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렉싱턴 한인단체 코렉스(Korean American Organization of Lexing..
보스톤 평통, 미주부의장배 골프대회 6월 15일 2024.05.23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턴협의회(회장 한문수)가 6월 15일 토요일 오후 1시에 로드 아일랜드 소재 크랜스톤 컨트리 클럽(Cranston Country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