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경찰, 감시카메라 확대하기로
보스톤코리아  2007-09-29, 16:15:18 
보스톤 경찰이 감시카메라 사용을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보스톤 경찰은 최근 감시카메라를 통해 도체스터와 록스베리에서 일어났던 두 살인사건 수사에 큰 도움을 얻었다며, 우범지역에 감시카메라 설치를 확대할 계획이 있음을 밝혔다.
보스톤 경찰의 로버트 던포드(Robert Dunford) 국장은 "(감시카메라는) 아주 효율적인 도구이다"며 "우리는 카메라가 제공하는 증거에 기초해서 아주 활발히 수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감시카메라 사용에 대한 장점을 설명했다.
그러나 척 터너 (Chuck Turner) 시의원은 경찰이 지역주민에게 통보없이 감시카메라를 사용한 사실에 놀랐다며 "나는 보스톤 경찰이 감시카메라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공청회 등의 주민 모임을 통해 카메라 이용 사실을 공지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경찰에 대한 비판적 목소리를 내었다.

김진혁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MIT 여대생, 폭발물 소지혐의로 체포 2007.09.29
매사츄세츠공대(MIT)에 재학중인 스타 심슨 (Star Simpson, 19)이 지난 21일 로건국제공항에서 폭발물 소지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됐다. 하와이 출신..
보스톤을 자전거 도시로 2007.09.29
보스톤의 토마스 메니노 시장이 보스톤을 자전거 타기 좋은 도시로 바꿀 계획이다. 이를 위해 메니노 시장은 올림픽 사이클리스트 니콜 프리드먼 (Nichole Fre..
보스톤 경찰, 감시카메라 확대하기로 2007.09.29
보스톤 경찰이 감시카메라 사용을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보스톤 경찰은 최근 감시카메라를 통해 도체스터와 록스베리에서 일어났던 두 살인사건 수사에 큰 도움을 얻었다..
매스파이크 개통 앞당겨진다 2007.09.29
주민들 항의 반영하여 다음달 개통하기로 결정 메사추세츠 고속도로 공사 (Massachusetts Turnpike Authority) 는 메스파이크(M..
국민연금 받는 시민권, 영주권자 변동사항 확인 2007.09.29
국민연금 공단은 대한민국 국민연금을 받고 있는 미 시민권 및 영주권자 등을 대상으로 수급권의 변동사항을 10월까지 확인 받고 있다. 따라서 현재 연금을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