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담 경찰 주민들에게 공격적인 칠면조 주의보
보스톤코리아  2023-04-06, 17:54:1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데담(Dedham, MA) 경찰은 4일 최근들어 “공격적인 칠면조”와의 마주치는 사건이 빈발하다며 주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데담 경찰은 “동물 보호국에 최근들어 칠면조가 사람을 추격하거나 위협적인 행동을 보인다는 신고가 증가하고 있다”며 밝혔다. 

경찰은 “3월부터 5월까지 짝짓기 시즌이어서 수놈 칠면조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아주 공격적인 행동을 한다.”며 “칠면조들이 점차 사람들과의 교류에 익숙해져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특히 경찰은 “일부 주민들이 칠면조에 의도적 또는 비의도적으로 먹이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 살기 시작하면서 사람에 대한 공격 성향이 훨씬 강해졌다”고 지적했다. 

특히 최근 케임브리지에서는 터키가 우편배달부를 공격해 고관절치환수술까지 받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경찰은 칠면조가 차를 공격하기도 한다는 신고가 들어오고 있다고 말하고 이들이 차에서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다른 칠면조인 것으로 착각해서 발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hsb@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매사추세츠주 태권도협회 심판 세미나 가져 2023.04.06
매사추세츠주 태권도협회는(MSTA) 지난 25일 토요일 오는 전반기 주 태권도 대회를 앞서 1차 심판 세미나를 스루스베리 U.S.T.C에서 가졌다. 1차 세미나에..
데담 경찰 주민들에게 공격적인 칠면조 주의보 2023.04.06
데담(Dedham, MA) 경찰은 4일 최근들어 “공격적인 칠면조”와의 마주치는 사건이 빈발하다며 주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데담 경찰은 ..
오바마케어 예방의료 위헌 판결, 매사추세츠에도 큰 파장 일 듯 2023.04.06
텍사스 한 법원이 오바마케어 예방건강관리서비스 근간을 뒤흔들어 놓았다. 이로 인해 매사추세츠 주민을 비롯한 수백만명의 미국민들이 향후 추가로 의료비를 부담할 수도..
구글, 항공료 구입 후 떨어지면 차액 보상 2023.04.06
구글은 비행기 표를 예약한 후 출발 전까지 어느 한 순간이라도 항공료 가격이 떨어지는 경우 차액을 보상하는 항공료 가격 보장 정책을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구..
메모리얼드라이브 토요일에는 차량 통행 복귀 2023.04.06
주 공원관리부(DCR)는 올해 4월 30일부터는 토요일 메모리얼드라이브 통제를 해제해 차량 통행을 허가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오해 4월 30일부터 11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