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사들 학력위조 파문
보스톤코리아  2007-08-26, 21:27:49 
유명인사들의 학력 위조 사실이 잇달아 드러났다.
광주 비엔날레 감독으로 발탁되었다가 학력 위조 사실이 드러난 전 동국대 교수 신정아 씨를 필두로 다른 유명인사들의 학력에도 의혹이 증폭 되었다.
이에 배우, 방송인, 교수, 심지어 강남 학원 강사들의 학력 위조 사실이 잇달아 드러나기 시작됐다.
영화 '디워'의 개봉 후 학력 위조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이자, 영화 감독 심형래씨의 고려대학교 식품공학과 졸업 학력이 사실은 고려대학교 식량개발 대학원(1년)수료 였음이 밝혀졌다. 이외에 교수 이창하, 배우 윤석화, 장미희 씨 등도 학력을 위조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력을 위조한 대부분의 인사들이 학력과는 상관없이 이미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있었기에 '실력 보다는 학력을 우선시 하는 사회적 풍토가 유명인사들의 학력위조를 부추켰다' 라는 자성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고정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힙합스타 중 최고 부자는 누굴까? 2007.08.26
경제 전문지 포브스 지가 선정한 '힙합 캐쉬 킹' 에 제이 지 (Jay-Z)가 라이벌 50센트(50 Cent) 와 션 디디 콤스(Sean Diddy Combs),..
패리스 힐튼 디자이너로 변신 2007.08.26
패리스 힐튼이 의류 사업에 뛰어 들었다. 이로써 상속녀, 사교계의 명사, 가수, 작가, 리얼리티 쇼 스타, 전과자에 이어 패리스 힐튼을 묘사하는 단어가 하나 더..
유명인사들 학력위조 파문 2007.08.26
유명인사들의 학력 위조 사실이 잇달아 드러났다. 광주 비엔날레 감독으로 발탁되었다가 학력 위조 사실이 드러난 전 동국대 교수 신정아 씨를 필두로 다른 유명인사들..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둘째 아이 갖는다 2007.08.26
영국 연예사이트 피메일 퍼스트가 21일(한국시간) 밝힌 바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둘째 아이 갖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고 한다. 이미 둘 사이에..
기무타쿠ㆍ이병헌, 할리우드 동반 진출 2007.08.26
기무라 다쿠야 주연의 화제작 '히어로(HERO)'에 우정출연했던 한류스타 이병헌이 이번에는 할리우드에서 그와 다시 호흡을 맞춘다. 22일자 산케이스포츠, 스포츠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