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오미크론'에 다시 문 닫는 브로드웨이…스타들 줄확진
제시카 파커-브로더릭 부부, 대니얼 크레이그 확진에 출연작 공연 취소
보스톤코리아  2022-04-08, 16:17:43 
세라 제시카 파커-매슈 브로더릭 부부가 출연한 브로드웨이 연극 '플라자 스위트'
세라 제시카 파커-매슈 브로더릭 부부가 출연한 브로드웨이 연극 '플라자 스위트'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홍역을 치렀던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극장가가 '스텔스 오미크론'(BA.2)의 유행으로 다시 울상을 짓고 있다.

 8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유명 스타인 세라 제시카 파커와 매슈 브로더릭 부부가 출연하는 브로드웨이 연극 '플라자 스위트'가 이들 부부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최근 상연을 취소했다.

이에 앞서 영화 007 시리즈에서 주인공 제임스 본드 역을 맡았던 영국 배우 대니얼 크레이그의 브로드웨이 복귀작인 '맥베스'도 크레이그의 확진 판정으로 오는 11일까지 극장 문을 닫기로 했다.

007 시리즈에서 하차한 크레이그는 9년 만에 브로드웨이로 돌아와 이달 초부터 15주간 '맥베스'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배우 대니얼 크레이그

이밖에 3편의 뮤지컬이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에 차질을 빚고 있다.

퓰리처상을 받은 '어 스트레인지 루프'는 첫 프리뷰 공연을 며칠 미뤘고, 최근 공연에 들어간 뮤지컬 '파라다이스 스퀘어'는 이번 주 최소 한 번의 공연을 취소했다.

오프브로드웨이 뮤지컬인 '스터프스' 역시 이번주는 물론 이후에도 몇 차례 공연을 취소할 것으로 보인다.

출연진의 잇단 감염으로 인한 공연 취소 사태는 최근 미 동북부에서 오미크론 변이보다 전염력이 더 강한 하위 변이 BA.2의 확산 탓이다.

NYT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뉴욕시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3월 마지막주보다 60% 증가했다.

다만 BA.2는 오미크론 변이만큼 널리 확산하는 추세는 아니어서 브로드웨이 극장가에 미치는 타격도 제한적일 것으로 보인다.

 '라이온킹', '위키드', '해밀턴' 등 백업 출연진이 넉넉한 초대형 뮤지컬 작품들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공연 중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뉴욕·워싱턴DC서 다시 고개 드는 코로나, 확진자 50% 이상 증가 2022.04.08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정성호 특파원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대체로 정체 양상을 보이는 가운데 뉴욕시와 워싱턴DC 등 동부의 주요..
NYT, 현대차에 "전기차 다크호스"…아이오닉5 호평 2022.04.08
현대자동차가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를 수 있다고 미 뉴욕타임스(NYT)가 7일(현지시간) 평가했다.이 신문은 현대차[005380]의 아이오닉5 전기..
'스텔스 오미크론'에 다시 문 닫는 브로드웨이…스타들 줄확진 2022.04.08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홍역을 치렀던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극장가가 '스텔스 오미크론'(..
675억원 우주정거장 숙박여행, 민간인만 태운 우주선 발사 2022.04.08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675억원을 내고 우주선에 탑승한 민간인 고객 3명이 8일(현지시간) 국제우주정거장(ISS)을 향해 날아올랐다.미국 ...
흑인 동네서 사랑받았던 운동화가게 아저씨, 김섭씨 별세 [1] 2022.04.07
“김씨 아저씨는 보스톤, 락스베리에 딱 맞는 사람이었다. 그는 우리에게 아주 친근했고, 우리에게 관심을 가져주었다” 락스베리 거주 올해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