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코로나 속성 테스트킷 품귀현상
보스톤코리아  2021-12-22, 18:47:3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매사추세츠 주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급증하면서 CVS, 월그린 등 대형 약국체인의 코로나바이러스 테스트킷이 모두 급속하게 매진되고 있다고 보스톤글로브가 21일 보도했다. 

뉴욕타임스도 연휴를 앞두고 필요성이 절실해진 테스트킷이 미국 전역에서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보스톤글로브에 따르면 보스톤 및 매트로 보스톤 지역 11곳의 약국체인을 둘러본 결과 단 한곳도 속성 테스트킷을 보유하지 않고 있었다. 이들 약국은 매장 대신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것을 권장했다. 

그러나 CVS와 월그린의 웹사이트에서도 테스트킷이 모두 동났다고 밝히고 있다.

보스톤에서는 보스톤공립도서관(BPL)의 모든 지점에서 방문가족 인원수당 한 팩의 테스트킷을 나눠주고 있지만 대부분의 장소에서 이미 동이 난 상태였다. 

그러나 주정부가 테스트킷을 구입한 Ihealthlabs의 경우는 한팩에 $13.99에 현재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 아마존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가정들은 이들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맨신의 저격에 바이든 복지예산안 격침, 희망은 있나? 2021.12.22
미국인들의 삶을 바꾼 소셜시큐리티 제도처럼 기념비적인 제도를 수립할 수 있는 수십년만의 기회가 한 의원의 반대로 좌초의 위기에 몰렸다. 차일드텍스크레딧, 무료 프..
주지사, 실내 마스크 착용 권고 병원 수술 등 연기 2021.12.22
찰리 베이커 주지사는 매사추세츠 주민들에게 실내 활동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한다고 밝혔다. 그는 주 방위군을 동원해 병원을 돕도록 하고 입원을 요하는 수술..
가정용 코로나 속성 테스트킷 품귀현상 2021.12.22
매사추세츠 주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급증하면서 CVS, 월그린 등 대형 약국체인의 코로나바이러스 테스트킷이 모두 급속하게 매진되고 있다고 보스톤글로브가 21일..
백신 맞으면 코로나바이러스는 감기 정도? 2021.12.22
매사추세츠 주내 돌파감염자 97%는 병원입원 또는 사망으로 연결되지 않았다고 주 보건부가 20일 발표했다. 특히 60세 이하의 백신접종 완료자의 경우 돌파감염으로..
보스톤 한미노인회 한순용 회장 선출 2021.12.22
보스톤한미노인회는 12월 15일 노스 앤도버 소재 다문화 교회에서 보스톤한미노인회 총회를 열고 한순용 회장을 13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회의에는 41명이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