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지로한- 무면허 음주운전에 마약소지까지
보스톤코리아  2007-07-31, 02:59:02 
패리스 힐튼의 출소 이후 린지 로한(Lindsay Lohan, 21)의 음주운전문제가  또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린지로한은 SUV를 타고 다른 차를 추적하다 911전화를 받은 경찰에게 붙잡혀 음주운전과 마약소지로 체포됐다.
로한은 이미 음주운전에 걸려 재활교육을 받은지 불과 2주밖에 되지 않은 상태에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2에 달한 상태에서 경찰에 적발됐다.
경찰에 신고한 사람은 로한의 전 개인 보조원의 어머니로 이 보조원은 전화를 걸기 수시간 전에 보조원직을 그만 두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LA경찰 알렉스 패디아에 따르면 “보조원의 어머니는 겁에 질려 있었으며 모든 것이 안전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경찰에 전화를 했다”는 것. 당시 보조원의 어머니는 린지 로한이  SUV를 타고 추적하고 있는지는 몰랐다고.
검정색 캐딜락 에스칼레이드를 탄 보조원의 어머니는 산타모니카 경찰서에서 한 블럭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시켰으며 린지로한은 유콘을 타고 이를 쫓아 경찰이 도착했을 당시에는 “치열한 말싸움”을 벌이고 있었다.
술냄새를 풍긴 로한은 일직선으로 걷지를 못했으며 경찰의 검색중 바지 주머니에서 코케인이 발견됐다. 바로 체포된 그는 2만 5천불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지난주 로한은 메모리얼 데이 주말 뺑소니 차량사고와 관련 음주운전 혐의로 베버리 힐스 경찰서에 출두했었다. 법정 음주 가능 나이를 한달 앞둔 로한은 술을 먹고 밴츠 SL-65컨버터블을 운전하다 사고를 내고 도망친 혐의로 기소됐었다.
로한은 말리부 알콜 및 마약 재활센터에서 6주동안 재활 교육을 받고 7월 13일 퇴원했었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원치 않는 임신, 범죄의 가장 큰 원인 2007.07.31
경제성장과 사회불균등보다 근본적인 영향 끼쳐 히오데자네이로 제뚤리오 바르가스 재단에서 경제학 박사과정중인 가브리엘 아르뚱의 연구에 따르면 상파울로 범죄의..
고래들 따뜻한 물찾아 브라질로 2007.07.31
바이아 남부 아르끼뻬라고 지 아브롤요스 지역에 예정보다 한달 빨리 고래 떼들이 돌아왔다. 이 고래 떼들은 브라질 북부 해변인 살바돌에서 가까운 마따 지 성 조엉..
린지로한- 무면허 음주운전에 마약소지까지 2007.07.31
패리스 힐튼의 출소 이후 린지 로한(Lindsay Lohan, 21)의 음주운전문제가  또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린지로한은 SUV를 타고 다른..
양파, 데뷔 후 첫 토크쇼 출연 2007.07.31
6년 만에 복귀해 '사랑…그게 뭔데'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양파가 데뷔 후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한다. 팬텀엔터테인먼트는 "양파는 25일 탄현 SBS..
심지호,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이미지 변신 2007.07.31
TV 시리즈 <학교>를 시작으로,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화사한 미소년 이미지를 연기했던 배우 심지호가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지금까지와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