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5시에 보스토니안이 알아야 할 5가지(9월 6일)
보스톤코리아  2021-09-06, 18:24:37 
정혜민 작가의 버치우즈
정혜민 작가의 버치우즈
알링턴서 카요티 두차례 어린이 공격 
5일 일요일 저녁 보스톤 북서쪽 근교에 위치한 알링턴에서 10분간격으로 2차례 카요티가 어린아이를 공격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오후 5시 40분께 알링턴 이핑스트리트(Epping Street)에서 야드에서 앉아서 놀고있는 2세의 여아를 물고 끌어가려고 했다. 바로 10분 후 서머힐서클(Summer Hill Circle)에서 카요티가 2세의 다른 여아를 할퀴었다. 두명 모두 병원에 후송되어서 상처를 치료받았다. 

경찰 등 관계자들은 이번 사건이 한마리의 카요티에 의해 저질러진 것으로 보고 수사를 하고 있으나 현재까지는 이 카요티를 잡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웨스트나일 바이러스 2명 더 감염 
매사추세츠 보건부는 2일 미들섹스 카운티에 거주하는 50대 및 70대 남성 2명이 웨스트나일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밝혔다. 

보건부는 1일 미들섹스 카운티에서 감염된 것으로 보이는 첫번째 웨스트나일 감염환자를 확인한 이후 바로 다음날 2명으로 추가로 발표했다. 

보건부는 그레이터보스톤 지역와 브리스톨 타운 일부 그리고 우스터 카운티의 웨스트나일바이러스 감염위험도를 낮음에서 보통으로 상향 조정했다. 

현재 보건부는 총 38개타운의 WNV 위험수준을 보통으로 높였다. 해당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다. Beverly, Danvers, Lynn, Marblehead, Middleton, Nahant, Peabody, Salem, Saugus, Swampscott and Wenham in Essex County; Agawam, Chicopee, East Longmeadow, Longmeadow, Springfield and West Springfield in Hampden County; Bedford, Billerica, Burlington, Carlisle, Lexington, Lincoln, Natick, North Reading, Reading, Sudbury, Wayland, Weston and Wilmington in Middlesex County; Dedham, Needham, and Wellesley in Norfolk County; Chelsea, Revere and Winthrop in Suffolk County; and Grafton and Upton in Worcester County.


트레블+레저 버몬트 타운 최고의 가을 단풍 뽑아  
보스톤에서 서북쪽으로 세시간 반 떨어진 버몬트의 작은 타운 맨체스터가 가을 단풍의 명소로 지명됐다. 

럭셔리 잡지 트레블+레져는 버몬트의 타운 맨체스터를 미국내 7개 독특한 가을 단풍 길 중의 하나로 선정했다. 

버몬트의 남서쪽에 위치한 타운 맨체스터는 그린마운틴과 타코닉마운틴 사에에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지역이다. 맨체스터는 미국의 가장 오래되고 긴 272마일의 트레일의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가을철 태양을 즐기길 원하는 경우 세븐 스프링가든을 방문하거나 조각공원에서 조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몇마일 떨어진 매드탐오차드(Mad Tom Orchard)에서 애플피킹을 할 수 있다. 

맨체스터는 링컨의 장남이 살았던 링컨 패밀리 홈 힐딘(Hildene)이 위치해 있고, 서던버몬트 아츠센터, 미플라잉피싱뮤지엄 등도 있다. 또한 브룩브라더스, 폴로, 제이크루 등의 팩토리스토어도 있는 곳이다. 


수례아트 갤러리 정혜민 작가전 
뉴햄프셔 라이 소재 수례 아트 갤러리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이후 1년만에 갤러리를 오픈한다. 

이번 갤러리는 한국 정혜민 작가를 초청해 9월 15일부터 10월 16일까지 1달간 가을 나들이를 나서는 한인들에게 선보인다. 

9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오프닝 리셉션을 개최하며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도 갖는다. 오프닝에는 음악연주도 곁들여진다. 

다음은 정혜민 작가의 그림에 대한 평이다. 
"정혜민의 기법은 산들바람에 흩날리는 나뭇잎, 시들어가는 순간적 진실, 어린시절의 단계, 석양의 붉은 노을, 눈 덮인 도시 풍경 등을 순간의 의미와 임팩트를 붓과 물감으로 보존하는 작업을 하며. 화면 뒤에 남겨진 생생함과 에너지로 캔버스 표면을 따라 우리 삶의 폭을 포착하고 있다."

전시기간: September 15th - October 16th
작가와의 만남-Opening reception September 18th 2~5pm
전시장소: SooRyeArt Gallery (수례아트갤러리)
문의: 603.319.1578
11 Sagamore Road, Rye, NH03870
www.sooryeartgallery.com


보스톤 시장선거 조기투표 시작 
보스톤 시장 예비선거 조기투표가 6일 시작됐다. 그러나 레이버데이 연휴와 낮은 홍보로 인해 사람들의 참가는 그리 많지 않다. 

보스톤 시는 14일 예비선거를 앞두고 있으며 14일 붐비는 선거장 방문을 원하지 않는 유권자들은 조기 투표기간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조기 투표에서 대해 보스톤시와 주 선관위는 거의 홍보에 중점을 두지 않아 상당수의 유권자는 조기투표가 가능한지 여부 조차도 모르고 있다. 이번 조기 투표는 9월 10일까지 허용하며 나머지는 선거일인 14일에 투표해야 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틱톡, 미국·영국서 사용자당 시청시간 유튜브 제쳤다 2021.09.07
유튜브(Youtube)와 틱톡(Tiktok) 간 모바일 영상 플랫폼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틱톡(Tiktok)이 영국과 미국의 앱 사용자당 평균 시청 시..
미국 세입자 절반 "평생 내집 마련 못할 것 같다" 2021.09.07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미국의 세입자 절반 가량은 평생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지 못할 것으로 걱정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CNBC방송이 7일(..
오후 5시에 보스토니안이 알아야 할 5가지(9월 6일) 2021.09.06
알링턴서 카요티 두차례 어린이 공격 5일 일요일 저녁 보스톤 북서쪽에 위치한 알링턴에서 10분간격으로 2차례 카요티가 어린아이를 공격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오후..
우향우 질주 텍사스 주지사 지지율 최저치…무당층 이탈 2021.09.06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미국 공화당 소속 그레그 애벗 텍사스 주지사의 지지율이 최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
자동차값 더 오르나…차 제조업체들 "반도체 부족 계속된다" 2021.09.06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글로벌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이 반도체 부족 문제가 상당 기간 지속될 것을 우려하고 있다.폭스바겐, 다임러, 포드 등 유럽과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