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빌 마스크 미착용 벌금 $300
증상유무 이민 보험 여부와 상관없이 검사
보스톤코리아  2020-04-27, 15:02:14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알리는 커테이톤 시장의 트위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알리는 커테이톤 시장의 트위터
보스톤 및 케임브리지와 경계를 접하고 있는 서머빌(Somerville) 시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서머빌은 또한 어떤 주민이든 원하는 경우 조건없이 진단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검사 기준의 폭을 완화했다. 

서머빌시 조셉 커테이톤 시장은 27일 “검사, 추적, 접촉자 추적, 안전한 사회적 격리” 전략을 선택해 이민신분 및 증상 유무를 가리지 않고 검사를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Drive-through) 검사소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머빌 주민들의 진단 검사는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케임브리지헬스얼라이언스(Cambridge Health Alliance)의 서머빌 병원에서 실시한다. 검사를 원하는 주민들은 미리 시 핫라인(617-665-2928)에 전화해 검사 시간 예약을 해야 한다. 서머빌 시는 주정부로부터 3천5백 진단키트를 확보해 주민들의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서머빌 시는 드라이브스루뿐만 아니라 향후에는 도보 또는 자전거 이용자들에게도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서머빌 시는 양성 반응이 나오는 경우 역학조사 간호원이 밀접 접촉자 등에 대한 역학 조사를 실시하게 될 예정이다. 이 같은 정보는 주정부가 현재 고용한 비영리 역학조사단체 파트너스인헬스(Partners in Health)와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서머빌 시는 만약 양성 확진자가 가족들과 자가격리가 어려운 경우 리비어 호텔에 머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는 방침이다. 

한편 서머빌 시는 모든 2살 이상의 주민들에게 실내 및 실외 공공장소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토록 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4월 29일부터 발효되며 1주간의 유예기간을 거친 후 경고에서부터 $300의 벌금이 부과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5월 4일 경제 재개 안해, 주정부는 주말에 밝힐 것 2020.04.27
매사추세츠 경제활동 중단 명령 마감시한이 5월 4일로 다가 오면서 그동안 같은 행보를 보여왔던 보스톤 시와 매사추세츠 주정부가 미묘한 입장 차를 보이고 있다. 보..
아침에 읽어주는 베드타임 스토리 2020.04.27
아침에 읽어주는 베드타임 스토리
서머빌 마스크 미착용 벌금 $300 2020.04.27
보스톤 및 케임브리지와 경계를 접하고 있는 서머빌(Somerville) 시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서머빌은 또한 어떤 주민이든 원하는 경우 조건없이 진단검사..
"공급망이 무너진다" 미 육류가공업체 WP·NYT 전면광고 호소 2020.04.27
(워싱턴=연합뉴스) 백나리 특파원 = 미국의 대형 육류가공업체 회장이 미 주요언론에 전면광고를 싣고 공급망이 무너지고 있다며 대책을 호소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경기부양 지원금 $1200 체크 언제쯤 도착할까 2020.04.27
코로나바이러스로 타격을 입은 미국인들에 대한 경기부양 지원금 리베이트가 지난 4월 13일 1차 지급을 시작했다. 이로 인해 8천만 미국민들이 지원금을 받았으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