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크리스마스 빛 축제 가이드
보스톤코리아  2019-11-28, 15:27:49 
블링크! 패뉴얼 홀 마켓플레이스 Blink! At Faneuil Hall Marketplace. 신나는 캐럴에 맞추어 반짝이는 패뉴얼 홀의 크리스마스트리는 보스톤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명물이다
블링크! 패뉴얼 홀 마켓플레이스 Blink! At Faneuil Hall Marketplace. 신나는 캐럴에 맞추어 반짝이는 패뉴얼 홀의 크리스마스트리는 보스톤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명물이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전 세계 어디서나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어수선한 연말 분위기에 어디론가 떠날 여유가 없다면 도심 속 크리스마스 빛을 따라 산책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따뜻한 모자와 장갑으로 추위를 대비하고 텀블러 가득 코코아를 담아 속을 뜨끈히 데울 준비를 하자. 기다란 쇼핑 리스트와 주차 티켓까지 낭만의 한 장면으로 녹여내는 크리스마스 빛의 축복을 맞이하게 될지도 모른다.

보스톤 커먼의 홀리데이 라이트 Holiday Lights on Boston Common
보스톤 시의 ‘공식적인’ 크리스마스트리가 자리 잡고 있는 보스톤 커먼 공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틀림없는 축제 분위기를 제공한다. 산타 할아버지와 마틴 월시 시장이 참여하는 12월 5일 트리 점등식 이후 12월 내 반짝이는 빛으로 장식될 예정이다. 공원 한쪽 개구리 연못 자리의 아이스 스케이팅장에서 한겨울 스포츠를 즐기거나 공원 인근의 브런치 레스토랑에서 따뜻한 코코아를 마시며 연말 선물 쇼핑 리스트를 재정비하는 동안에도 크리스마스 빛 세례는 계속될 것이다.
무료, 12월 5일부터, Boston Common, 139 Tremont St., Boston, boston.gov.

블링크! 패뉴얼 홀 마켓플레이스 Blink! At Faneuil Hall Marketplace
신나는 캐럴에 맞추어 반짝이는 패뉴얼 홀의 크리스마스트리는 보스톤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명물이다. 85피트의 큰 키의 트리에 장식된 LED 전구의 빛은 패뉴얼 홀 마켓 전체를 밝힌다. 12월 4일부터 1월 1일까지 하늘이 어둑해질 때부터 삼십 분마다 한 번씩 블링크 쇼가 진행된다. 전통적인 시장의 정다운 분위기에 현대적인 크리스마스트리가 빛을 밝혀 축제의 분위기를 완성한다. 
무료, 12월 4일부터 1월 1일까지 오후 4:30부터 밤 10시까지, Faneuil Hall Marketplace, 4 South Market Building, Boston, faneuilhallmarketplace.org.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공원 Christopher Columbus Park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해 노스엔드를 향한다면 매해 이맘때쯤 해안가를 윈터 원더랜드로 바꿔주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공원에 가서 산책해보자. 푸르고 하얀빛의 전구들이 공원 곳곳을 반짝이는 빛으로 꾸미는 동안 하늘과 바다 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보스톤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라는 명성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무료, 11월 25일부터, 110 Atlantic Ave., Boston, foccp.org.

서머빌 일루미네이션 투어 Somerville Illuminations Tour
서머빌의 거리는 연말동안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꾸며놓은 집들로 인해 크리스마스 마을이 된다. 12월 14일 하루, 45분 동안 서머빌 동네를 둘러보는 투어를 진행한다. 집마다 개성에 맞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을 돌아보는 투어는 화려하거나 압도적이진 않지만, 가족을 중심으로 치러지는 크리스마스의 참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투어는 서머빌 시청에서 시작되며 티켓 판매는 12월 1일과 5일 서버밀 유니온 스퀘어의 니블 키친(Nibble Kitchen, 1 Bow Market Way)에서 진행된다.
$8-$15, 12월 14일 오후 4:30에서 오후 9:15까지, somervilleartscouncil.org.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뉴잉글랜드한국학교 동시암송 , 동화구연대회 2019.11.28
뉴잉글랜드 한국학교는 동화구연 및 동시암송대회를 뉴튼 소재 학교 강당에서 23일 개최했다. 개인 및 단체 약 100여명이 넘는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해 유창한 한국..
2020년도 재외동포재단 재외동포사회 지원사업 수요조사 2019.11.28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은 2020년도 재외동포사회 지원 사업 온라인 수요조사를 11월 20일 시작, 내년 1월8일 수요일까지 실시한다.매년 재외동포단체가 시..
도심 속 크리스마스 빛 축제 가이드 2019.11.28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전 세계 어디서나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어수선한 연말 분위기에 어디론가 떠날 여유가 없다면 도심 속 크리스마스..
MA주 경찰 미국 최초 로봇개 도입 2019.11.28
매사추세츠 주 경찰이 미국 내에서 처음으로 로봇개를 경찰 업무에 사용해온 것으로 밝혀졌다. 위험한 상황에서 로봇이 인간의 업무를 대신하는 일이 점차 늘어나고 있지..
NH 메리맥 통행료 징수소 무료 통과 2019.11.28
매사추세츠 주와 뉴햄프셔 주를 연결하는 고속도로 중 한 곳의 고속도로 통행료가 앞으로 사라질 예정이다. 크리스 서누누 뉴햄프셔 주지사의 자문 위원회는 뉴햄프셔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