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지호, 대만서 한류스타 인기 실감
보스톤코리아  2007-06-10, 00:58:41 
지난해 MBC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통해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장철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배우 오지호가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드라마 '환상의 커플' 프로모션 차 대만에 다녀왔다. 지난 5월 28일부터 대만 전역에 방영되고 있는 MBC 드라마 '환상의 커플'은 최근 한류 드라마의 인기가 주춤해진 가운데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커플' 방송에 앞서 종영된 SBS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의 시청률을 2배 뛰어넘는 호조를 보이며 대만 현지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최고의 한류스타 대우로 지난달 29일, 2박 3일간 대만을 방문한 배우 오지호는 수많은 취재진과 공항을 가득 메운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첫날부터 MBC 드라마'환상의 커플'의 프로모션과 동시에 현지 매체 인터뷰 및 기자회견등 짧은 일정 속에서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며, 오지호의 일거수일투족은 대만과 중국의 방송, 신문, 포털사이트 등에 도배되어 오지호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배우 오지호는 남성 실력파 그룹 V.O.S 최현준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나 이젠'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시 활동할 기지개를 폈다.

김아람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캐러비언의 해적, MTV 최고영화상 2007.06.10
지난 3일 열린 2007 MTV 영화상에서 캐러비언의 해적(Pirates of the Caribbean At World’s End)이 최고영화상과 최고연기상으로..
김남일 열애설 첫 공식 인정 2007.06.10
김보민 아나운서와 김남일은 5일 오후 1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양가 부모와 친지 10여명이 모인 가운데 비밀리에 약혼식을 올렸다. ..
컴백 오지호, 대만서 한류스타 인기 실감 2007.06.10
지난해 MBC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통해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장철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배우 오지호가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드라마 '환상의..
뉴헤이븐시 불체자에게 신분증 발급 2007.06.10
▲ 불체자 신분증 발급을 두고 격렬한 논쟁을 벌이고 잇는 시위대. 최근 미국내 이민관련 논의를 보는 것 같아 씁쓸함을 감출 수 없다. 미국내 최초로 I..
전화번호부 얇아진다 2007.06.10
유선전화 없이 휴대전화만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화번호부가 얇아지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7일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부모들이 아이들을 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