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싱턴서 이혼 소송중인 여성 사체로 발견
아시안 여성 지난주 차에서 살해된 채 발견
격렬한 부부싸움, 살해위협 친구에게 토로
경찰 살해혐의로 남편 홍얀 선 씨 체포
보스톤코리아  2019-06-06, 10:57:04 
미들섹스 카운티 매리언 라이언 검사장과 마크커 렉싱턴 경찰서장은 렉싱턴에 거주하는 홍얀 선(50)을 아내 셴 카이(49) 살해 혐의로 체포됐으며 기소됐다고 5일 밝혔다
미들섹스 카운티 매리언 라이언 검사장과 마크커 렉싱턴 경찰서장은 렉싱턴에 거주하는 홍얀 선(50)을 아내 셴 카이(49) 살해 혐의로 체포됐으며 기소됐다고 5일 밝혔다
(렉싱턴=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렉싱턴 거주 50대 남성이 이혼소송 중이던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 여성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혼다 CRV 차량에서 숨진채 발견됐으며 사망전 친구들에게 살해위협에 시달린다고 밝혔었다. 

미들섹스 카운티 매리언 라이언 검사장과 마크커 렉싱턴 경찰서장은 렉싱턴에 거주하는 홍얀 선(50)을 아내 셴 카이(49) 살해 혐의로 체포, 기소했다고 5일 밝혔다. 

셴 카이씨는 지난달 30일 새벽 12시 30분께 렉싱턴 하이스쿨 인근 워덴 로드에 정차된 흰색 혼다 차량에서 살해된 채 발견됐다. 경찰은 부검결과 물리적인 질식사로 인한 살인이라고 판단했다. 

경찰은 이후 카이 씨가 남편 선 씨와 이혼 소송 중이었다는 것을 파악했다. 카이씨는 친구들과 변호사에게 언어 폭력과 행동의 제약을 받아 왔음을 밝혔다. 또한 이들은 한차례 격렬한 몸싸움을 벌였고 카이씨는 살해위협을 느낀다고 이야기 했었다. 

경찰은 두 부부가 5월 28일 격력한 몸싸움을 벌여 남편과 부인 모두에게서 상흔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남편은 경찰의 수사를 현혹하기 위해 아내를 집에서 살해한 후 차량에 태워 워덴 로드에 차를 세워두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CVS 신개념 의료 서비스 도입 예정 2019.06.06
수년 전 담배 판매 중단을 전격 결정했던 CVS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형태의 점포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이른바 ‘헬스허브..
의사와 과학자 단체 마리화나 위험성 경고 2019.06.06
매사추세츠 주의 의사와 과학자들이 대중들에게 마리화나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마리화나의 중독성과 마리화나로 인한 인지 능력 장애, 정신 질..
렉싱턴서 이혼 소송중인 여성 사체로 발견 2019.06.06
렉싱턴 거주 50대 남성이 이혼소송 중이던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 여성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혼다 CRV 차량에서 숨진채 발견됐으며 사망전 친구들에..
승차거부에 격분 9발 난사 살해 2019.06.05
총격범이자 살해 혐의자인 필립 로이(34)는 맨스필드(Mansfield)로 데려달라는 그를 택시운전사 루킨슨 오루마(60)가 승차거부하자 총격을 가해 살해한 것으..
보스톤 프루덴셜 센터 인근서 한 남성 총맞아 숨져 2019.06.04
보스톤에서 가장 번화한 쇼밍몰인 프루덴셜 센터 앞에서 한 40대 택시 운전사가 오전 11시께 총에 맞아 숨졌다. 총격을 가한 남성은 택시를 몰고 도주했으며 목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