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세 강경신 회장 "구급차 각오하고 행진 참여"
앤도버 메모리얼 퍼레이드 한인 50여명 참가
보스톤코리아  2019-05-30, 21:10:06 
올해 94세인 한국전 참전용사 강경신 회장이 27일 열린 앤도버 메모리얼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한국인 퍼레이드 대열을 가장 앞서 이끌었다
올해 94세인 한국전 참전용사 강경신 회장이 27일 열린 앤도버 메모리얼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한국인 퍼레이드 대열을 가장 앞서 이끌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올해 94세인 한국전 참전용사 강경신 회장이 27일 열린 앤도버 메모리얼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한국인 퍼레이드 대열을 가장 앞서 이끌었다. 

강 회장은 보스톤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좋은 날씨에 한국인들 참가자들도 정말 많은 관계로 춤을 추며 걸었더니 온몸이 뻐근하다. 아침에 출발할 때 아들(강천성)이 뒤에서 앰뷸런스를 부를 만만의 준비를 하고 행진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강회장은 이날 퍼레이드를 완주했다. 

 
 
올해 앤도버 지역 퍼레이드에는 앤도버에 위치한 북부보스톤교회 최진용 목사를 비롯한 교우들, 노인회 윤철호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 상록회 이기환 회장, 그리고 국제선 회원들, 재향군인회, 정치력신장연대 등 예년에 비해 훨씬 많은 50여명의 한인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선발 1대에 포함된 한국전참전용사, 한인들 퍼레이드는 대형 태극기와 성조기를 들었고 국제선 회원들은 사물놀이를 공연해 관중들의 호응을 받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샵라이트 LPGA 클래식, 한국계 회사들 후원참여 2019.05.30
한국 여자 프로선수들의 우승과 인연이 깊은 샵라이트(ShopRite) LPGA 클래식이 뉴저지주 갤러웨이 시뷰호텔&골프 클럽에서 6월 3일부터 9일까지 뉴..
H마트 "오늘 우리, 플친 맺어요!" 2019.05.30
H마트가 고객과의 신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활발한 소통과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H마트는 고객들에게 주간 세일..
94세 강경신 회장 "구급차 각오하고 행진 참여" 2019.05.30
올해 94세인 한국전 참전용사 강경신 회장이 27일 열린 앤도버 메모리얼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한국인 퍼레이드 대열을 가장 앞서 이끌었다. 강 회장은 보스톤코리아..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메모리얼 추모식 2019.05.30
로드아일랜드 한국전참전용사와 한인회원들이 엑스터(Exeter, RI)에 위치한 참전용사추모묘역(Veterans Memorial Cemetery) 한국전 기념비 앞..
아마존, MA주 2개 지역에 대규모 투자 2019.05.30
아마존은 제 2본사를 워싱턴 지역에 선택했지만 그럼에도 MA주에 상당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전망이다. 아마존과 매사추세츠는 5월 마지막주 두개 지역에 투자키로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