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주 공기 작년보다 나빠져
보스톤코리아  2019-04-25, 19:46:58 
폐협회는 공기가 안 좋아지는 가장 큰 요인으로 기후 변화와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배기 가스를 꼽았다
폐협회는 공기가 안 좋아지는 가장 큰 요인으로 기후 변화와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배기 가스를 꼽았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매사추세츠 주의 대기 상황이 안 좋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매사추세츠 주의 공기는 작년과 비교하여 나빠졌다.

미국 폐협회에서 매년 발간하는 “공기의 상태” 보고서에 따르면 매사추세츠 주의 12개 카운티 중 8개의 카운티에서 오존 농도가 높아 공기 상태가 안 좋은 날이 작년보다 더 많았다.

폐협회의 보고서는 인간의 폐와 심혈관계 건강에 안 좋은 스모그와 그을음 수치를 계속 기록해 왔다. 햄던, 햄프셔, 반스터블, 브리스톨 카운티는 스모그 수치가 계속 높아져 공기 상태가 가장 안 좋은 F를 기록했다. 서폭, 우스터, 플리모스, 듀크스 카운티는 작년에 공기 상태가 C등급이었으나 D로 떨어졌다.

폐협회는 공기가 안 좋아지는 가장 큰 요인으로 기후 변화와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배기 가스를 꼽았다.   

폐협회의 보고서는 미국인 10명 중 4명이 건강에 좋지 않은 공기를 마시면서 살고 있다며, 건강을 고려할 때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포트나이트' 게임, 3-4학년 남학생에 치명적인 악영향 2019.04.25
게임 ‘포트나이트’ 중독의 심각성이 계속 환기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잠도 안자고, 학교도 가지 않고,..
8년 동안 MA주 인구 34만명 증가 2019.04.25
최근 발표된 센서스 자료에 의하면 그레이터 보스톤을 포함한 대다수의 매사추세츠 지역에서 2010년부터 2018년 사이에 인구가 증가했다. 특히 그레이터 보스톤 지..
MA주 공기 작년보다 나빠져 2019.04.25
매사추세츠 주의 대기 상황이 안 좋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매사추세츠 주의 공기는 작년과 비교하여 나빠졌다.미국 폐협회에서 매년..
[ 오르고의 영어잡설 58 ] 낙타가 왜? 2019.04.22
“부자가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은 낙타가 바늘구멍을 빠져나가는 것보다 어렵다.” 마태복음 19장 24절에 나오는 말이다.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익히 들어본 성경..
Soo Rye Art Gallery 그룹 전시회에 다녀와서... 2019.04.22
지난 4월 13일(토) Rye, NH 소재 Soo Rye Art Gallery에서 한인 작가와 더불어 미국 작가들의 그룹전 오픈식이 있어 다녀왔다. 한인 작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