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어스 시티 - 피바디에 문을 연 팝업 어린이 박물관
보스톤코리아  2019-04-11, 20:38: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팝업 어린이 박물관이 3월 31일 피바디에 문을 열었다. 2세에서 10세 사이의 어린아이를 위해 만들어진 박물관으로 창의적으로 놀며 배울 수 있는 7가지 테마 전시장이 마련되었다. 

디스커버리 시티(Discovery City): 가장 큰 규모의 전시장으로 활짝 열린 공간에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한참을 탐구할 수 있을 만한 활동들이 가득 채워져 있다. 암석을 조사하고 식별할 수 있는 지질학 섹션, 스카프 등을 날리며 바람 패턴을 관찰할 수 있는 에어 튜브, 그리고 각종 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블럭 및 도구들이 구비되어 있다. 

평화로운 도시(Peaceful City): 어린이 박물관에서 흔하게 만나볼 수 없는 전시장으로 아이들이 조용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명상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다. 이곳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요가 클래스가 진행된다

큐리어스 테일스(Curious Tales): 20피트 높이에 8피트 너비의 이야기책 모양 무대가 마련된 곳으로 각종 의상을 입고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연극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이다. 책 페이지가 넘어가도록 만들어진 무대는 풍부한 이야기 배경을 제공한다.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 다양한 의상을 비롯한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다.  

큐리어스 월드(Curious World): 지리학을 몸으로 체험하며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열대우림, 사막, 바다, 또는 북극권으로 여행하는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 가장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은 지형측량 모래 상자로 아이들이 직접 상자에 들어가 구멍을 파고 산을 만들면 모래 위의 표시등이 높이와 깊이를 측량한다. 

관대한 도시(Generous City): 은행으로 꾸며진 놀이공간으로 직접 창구에 앉거나 고객이 되어 역할 놀이를 할 수있게 되어있다. ATM창구와 금고, 돈을 세는 것 등, 은행에서 경험 할 수 있는 것들을 구체적으로 묘사해 놓았다. 

아늑한 도시(Cozy City): 빛나는 테이블에 만지거나 탐험할 수있는 다양한 재료가 놓여진 감각 체험장으로 낮은 연령대의 아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아늑한 카누와 반짝이는 베게로 채워진 텐트 또한 놓여져있다.

에피큐리어스(EpiCurious): 농장 가판대에서 채소와 과일을 팔고 부엌에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역할 놀이 공간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 습관을 가르치기 위해 에섹스 농업 조합의 후원으로 만들어졌다. 

피바디 다운타운에 위치한 조지 피바디 하우스 박물관(George Peabody House Museum & Peabody Leather Workers Museum)에서 3개월 동안 운영될 예정이며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단체 예약 손님은 화요일과 수요일에도 방문할 수 있다. 입장료는 1인당 5불, 5인 이상 가족 20불이며 시간별로 입장 인원을 제한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입장 이후 머무는 시간에는 제한이 없다)

일부 지역 도서관에서 무료로 티켓을 제공한다: 피바디 도서관, 피바디 도서관 (댄버스), 네이헌트 공공 도서관, 복스포드 타운 도서관, 랭글리 애덤스 도서관(그로브랜드), TOHP 버헴 도서관(에섹스), 스티븐스 메모리얼 도서관(노스 앤도버), 린필드 도서관, 톱스필드 도서관

주차는 박물관 뒤편과 스트릿 파킹을 이용하면 된다. 박물관 내 유모차 반입은 금지되어 있다. 
CuriousCity, 205 Washington Street, Peabody, MA 01960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강원도민회 "산불재난 미주동포 도움 절실" 2019.04.11
미주강원도민회 총연합회(회장 안병학)와 보스톤 강원도민회(회장 박천우)는 11일 강원도 5개 시군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 산불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이 될..
국제선교회 연례 기금모금 만찬 2019.04.11
국제결혼가정선교회(회장 채명희, 이하 국제선) 연례 모금만찬이 해버힐에 위치한 디버로스 펑션홀(DiBurro’s Function Hall)에서 4월 27일 토요일..
큐리어스 시티 - 피바디에 문을 연 팝업 어린이 박물관 2019.04.11
팝업 어린이 박물관이 3월 31일 피바디에 문을 열었다. 2세에서 10세 사이의 어린아이를 위해 만들어진 박물관으로 창의적으로 놀며 배울 수 있는 7가지 테마 전..
주지사, 검사장 설전, 챙겨야 할 중요한 것들 2019.04.11
찰리 베이커 매사추세츠 주지사와 레이첼 롤린스 서폭지검 지검장이 지난주 공개적으로 설전을 주고 받으며 보스톤 사회의 화제로 떠올랐다. 이번의 설전의 발단은 찰리..
워렌 의원 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율 3위 2019.04.11
일찌감치 2020년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엘리자베스 워렌 연방 상원 의원이 아직 매사추세츠 주에서조차 큰 지지를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워렌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