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사랑방모임 신임 한인회장단 방문
보스톤코리아  2019-04-04, 20:28:22 
보스톤 한미노인회가 4월 3일 북부보스톤교회에서 개최한 사랑방모임에 신임 장우석 한인회장이 임원진들과 함께 방문했다. 장우석 한인회장 당선후 첫번째 방문 행사로 기록됐다
보스톤 한미노인회가 4월 3일 북부보스톤교회에서 개최한 사랑방모임에 신임 장우석 한인회장이 임원진들과 함께 방문했다. 장우석 한인회장 당선후 첫번째 방문 행사로 기록됐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보스톤한미노인회는 4월 첫째주 사랑방 모임을 앤도버 소재 북부보스톤감리교회로 장소를 옮겨 개최했다. 

평소 사랑방 모임 장소이던 노스앤도버 다문화 교회 미국 측 교회에서 행사 일정으로 인해 장소를 옮겨 개최된 사랑방 모임에는 약 76명의 노인회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모임은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한미노인회 친교부, 도정희 회원 ,한인회가 합동으로 점심을 준비했다. 

특히 이날 사랑방모임에는 장우석 한인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이 함께 방문했다. 장우석 회장은 “40대 한인회가 처음으로 방문한 단체가 한미노인회”라고 말하고 “미국사회 한인 노인으로 겪을 수 있는 불편한 제도 등의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장 회장은 “사랑방 모임이 흥겹고 즐거우셔서 좋고 저희들에게 밝은 미래가 보이는 것 같아 기쁘다. 늘 건강하고 즐거우세요”라고 당부했다. 장 회장은 또한 노인회 윤철호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노고에도 감사를 표했다. 

한미노인회 회원들도 뜨거운 박수로 환영했다. 노인들은 다시 시작하는 한인회라 힘들겠지만 새로 시작하는 한인회를 응원 한다며 장우석회장의 등을 토닥거려 주기도 했다. 
윤철호 노인회장은 “오늘 방문해 주신 한인회 장우석회장과 임원진들에게 짐심으로 감사 한다”고 답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베벌리 한인 커플 성매매 혐의 기소 2019.04.04
보스톤 동북쪽에 위치한 베벌리(Beverly, MA) 거주 한인 커플이 인신매매, 윤락행위 등의 혐의로 매사추세츠 대배심(Statewide Grand Jury)에..
서울대학교 NE 동창회 2019년도 장학생 모집 2019.04.04
서울대학교 뉴잉글랜드 동창회(회장 윤은상)는 올해도 지역 한인 대학 및 대학원 학생들을 선발해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신청자격은 대학교에 진학할 뉴잉글랜드 지..
노인회 사랑방모임 신임 한인회장단 방문 2019.04.04
보스톤한미노인회는 4월 첫째주 사랑방 모임을 앤도버 소재 북부보스톤감리교회로 장소를 옮겨 개최했다. 평소 사랑방 모임 장소이던 노스앤도버 다문화 교회 미국 측 교..
플루 막판까지, 주내 4번째 사망자 발생 2019.04.04
올해 플루는 막판까지 발톱을 감추지 않고 있다. 주 보건부는 2일 플루관련 주내 4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보건부는 미들섹스카운티에 거주하는 틴에이저 남..
2019 정부출연연구기관 보스톤 공동채용설명회 2019.04.04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소관 25개 정부출연연구기관에서 해외 공동채용설명회를 4월 15일 월요일 케임브리지소재 르메르디언케임브리지보스톤호텔 (Le Meridian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