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I의 어린이를 위한 영어 학교
보스톤코리아  2007-06-09, 23:38:13 
조기유학생 영어 적응 프로그램  


브루클라인 공립학교 커자안씨와 머레로씨는 어린이 영어연구소(CELI)를 운영하며 영어에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영어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주는 ‘어린이를 위한 영어학교’를 오는 7월 2일부터 27일까지 운영한다.
커자인씨는 LG에서 해외 연수를 오는 사람들이 주요 고객이며 현재는 LG비롯, 삼성, 현대 등 대기업 연수가족 및 여러 한국인 가족들이 이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에서 막 건너와서 올 9월부터 정규 학교에 입학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영어적응 프로그램일 것으로 보인다.  
머레로씨는 이 프로그램이 영어 뿐만 아니라 영어문화를 동시에 배우게 되는 아주 즐거운 교육과정이라고 말한다. 학원이 있는 쿨리지코너(Coolige Corner)의 모든 것을 이용한다고. 우체국, 서점, 트레이더 조스, 스타벅스 이 모든 것을 이용, 산교육을 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커자인씨는 이 프로그램이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서로간에 좋은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학생과 교사 비율 10대 1을 철저하게 적용하고 있다는 이 프로그램은 5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수수료 인상 전 시민권신청 마지막 기회 2007.06.09
무료시민권 취득 워크샵 시민권 수수료가 대폭 인상됨에 따라 수수료 인상전에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워크샵이 열린다. 뉴잉글랜드 한인미국시민협..
이중언어 교육 어린이들, 미국교사들도 대부분이 이해 2007.06.09
▲ 브루클라인 공립학교에서 25년째 교편을 잡고 있는 시마 커자인씨와 마리아 머레로 씨 25년 브루클라인 공립학교 교사들 밝혀 이중언어를 유지하고..
CELI의 어린이를 위한 영어 학교 2007.06.09
조기유학생 영어 적응 프로그램   브루클라인 공립학교 커자안씨와 머레로씨는 어린이 영어연구소(CELI)를 운영하며 영어에 처음 접하는..
윤태호 선수 - 보스톤 야구리그 첫 끝내기 홈런 2007.06.09
▲ 케임브리지의  윤태호 선수 케임브리지, BC United 10-9로 눌러 케임브리지 한인 야구단이 윤태호 선수의 끝내기 홈런에..
G8 정상회담 - 미국과 러시아 긴장감 흘러 2007.06.09
G-8 정상회담의 서두는 반세계화 시위대, 지구온난화 그리고 러시아와 미국 사이의 긴장으로 장식되었다고 6일 AFP 통신은 보도했다.   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