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즐기는 따뜻한 물놀이 뉴잉글랜드 내 실내 워터파크 5곳
보스톤코리아  2019-01-10, 21:37:46 
Great Wolf Lodge New England
Great Wolf Lodge New England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추운 겨울이라고 해서 겨울 스포츠만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실내 워터파크는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여 겨울철에도 여름 못지않게 신나는 물놀이 체험을 보장한다. 당일치기 혹은 주말 나들이로 갈만한 뉴잉글랜드 내 실내 워터파크 5곳을 소개한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싶은 어른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Coco Keys North Shore
코코키 워터파크는 보스톤에서 가장 가까운 실내 수영장이다. 84도의 일정한 수온이 유지되어 따뜻한 수영장 내부에는 각종 슬라이드, 스플래시 풀, 수중 정글짐 등이 구비되어 있다.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인 카바나에는 소파와 텔레비젼 등이 있으며 워터파크 내 식당 음식이 배달된다. 통상적으로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가 가장 붐비는 시간이다. 
보스톤에서 차로 55분 소요
비용: $35-$50, 4인 가족 패키지 비용 $150
주소: 50 Ferncroft Rd Danvers, MA 
www.cocokeyboston.com

Great Wolf Lodge New England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워터파크인 그레이트 울프 로지에는 거대한 파도 풀과 각종 튜빙, 스플래시 풀, 실내외 자쿠지, 바디 슬라이드 등 각양각색의 물과 관련된 놀이기구들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워터파크 외에도 로프 코스와 미니 골프, 어린이 스파를 비롯한 각종 놀이시설 및 아케이드 게임 등의 시설이 제공된다. 일박을 하는 경우에만 워터파크 입장이 가능하다. 
보스톤에서 차로 1시간 35분 소요
비용: 1박 $99.99부터, 숙박비에 워터파크 이용료 포함
주소: 150 Great Wolf Dr, Fitchburg, MA
www.greatwolf.com

Cape Codder Resort & Spa
해적 테마의 워터파크로 해적선을 돌며 내려오는 거대한 슬라이드와 아이들을 위한 작은 물놀이 시설, 자쿠지와 파도 풀이 갖춰져 있다. 놀이기구가 많은 편은 아니나 다양한 스파시설이 있어 어른들에게 인기가 좋다.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스케줄이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다. 
보스톤에서 차로 1시간 45분 소요
비용: 1인당 $40불, 48인치 이하 어린이 $30, 비수영자 $20, 3세 미만 무료
주소:1225 Iyannough Road, Hyannis, MA
www.capecodderresort.com

Kahuna Laguna Water Park
미국 내 유명 관광 도시인 노스콘웨이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레드 재킷 마운틴 뷰 리조트(Red Jacket Mountain View Resort)의 내부 시설이다. 4만 평방피트 크기의 워터파크에는 4종류의 슬라이드와 파도 풀, 자쿠지 및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닌 경우 일일 입장권에 제한이 있으므로 출발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보스톤에서 차로 3시간 소요
비용: 1인당 $40-$50, 비수영자 $10
주소: 2251 White Mountain Hwy, Conway, NH
www.kahunalaguna.com

Jay Peak Resort, Vermont
보스톤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워터파크로 차로 4시간이나 걸리지만 스키장과 대형 실내 워터파크가 함께 갖춰져 있어 겨울철 레포츠를 즐기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 워터파크에는 대형 슬라이드, 빅 리버,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바다가 아니면 체험하기 어려운 부기 보트 타기 또한 제공하고 있다. 
보스톤에서 차로 4시간 22분 소요
비용: 1인당 $39, 4-14세 어린이 $29
주소: 830 Jay Peak Rd, Jay, VT
www.jaypeakresort.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오바마가 꼽은 2018년의 영화, 버닝 재상영 2019.01.10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2018년 올해의 영화’ 중 하나로 꼽았던 이창동 감독의 <버닝>이 서머빌시어터(Somerville Theatre)에서..
재미과기협 청년과학기술자 리더십 학술대회, 1월 11-13일 LA 서 개최 2019.01.10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는 (KSEA, 회장 서광순) 미국 내 한인과학기술 지도자 양성과 2세 과학기술 전문가들의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오는 11-13일 르네상스렉스(..
추운 겨울에 즐기는 따뜻한 물놀이 뉴잉글랜드 내 실내 워터파크 5곳 2019.01.10
추운 겨울이라고 해서 겨울 스포츠만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실내 워터파크는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여 겨울철에도 여름 못지않게 신나는 물놀이 체험을 보장한다...
한국, 전세계 여권 파워 2위로 '껑충' 2019.01.10
일본이 비자없이 여행이 가능한 나라가 190개국으로 세계에서 가장 여권 파워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CNN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전세계 200여개 국의 여..
기아차 대형SUV '텔루라이드' 세계 최초 공개 2019.01.10
3대 모터쇼의 명성에 걸맞지 않게 최근 디트로이트 모터쇼는 모터쇼 자체의 쇠락과 함께 직전에 열리는 CES(소비자가전전시회)의 성장으로 과거보다 주목도가 다소 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