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아메리칸 인권포럼
김용현 총영사 비롯 대만, 일본 총영사 참여
보스톤코리아  2018-10-18, 16:26:3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한국과 일본 그리고 대만의 총영사가 참여해 아시안아메리칸의 인권에 대해 논의 하는 포럼이 10월 26일 보스톤 소재 페더럴리저브플라자(Federal Resrve Plaza)에서 개최된다. 

아시안어메리칸커미션(AAC)이 주최하는 이번 포럼은 이번 포럼은 3국의 동아시아 총영사들이 연사로 참여해 아시안의 인권문제 등을 강화하는 방안을 논의한다. 아시안에 대한 기성관념을 깨고 문화적 인식을 증진시키며 지방, 주, 연방 정부기관과 아시안 커뮤니티의 연대를 만들기 위한 목표다. 

이 행사는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해 오후 3시 15분까지 이어진다. 기조연사들의 주제발표 그리고 오찬 및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참석을 원하는 한인들은 http://aapicrf.eventbrite.com/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여류 중견작가 천세련 화백 전시회 브락톤서 개최 2018.10.18
여류 중견작가 천세련화백이 보스톤 남쪽 브락톤 메인 도서관(Brockton Public Main Library) 드리스콜아트 갤러리Driscoll Art Gall..
보스톤 김치찌게, 세계에서 5번째 비싸 [2] 2018.10.18
보스톤의 김치찌개 가격은 유럽을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것으로 밝혀졌다. 세계에서 판매되는 한식은 유럽이 가장 고가에 판매되며 아시아 지역이 가장 저렴하게..
아시안아메리칸 인권포럼 2018.10.18
한국과 일본 그리고 대만의 총영사가 참여해 아시안아메리칸의 인권에 대해 논의 하는 포럼이 10월 26일 보스톤 소재 페더럴리저브플라자(Federal Resrve..
보스톤독립영화제, 이창동 감독 버닝 상영 2018.10.18
보스톤독립영화제(IFFBoston)가 폴포커스의 일환으로 이창동감독의 <버닝>을 상영한다. 무라카미 하루키 원작 유아인 주연의 버닝은 하버드 스퀘어 브..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보스톤 내 퍼블릭 아트 가이드 2018.10.18
요즘 야외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퍼블릭 아트가 부쩍 많아졌다. 일시적으로 설치되는 예술작품이 있는가하면 영구적으로 설치된 작품들도 있다. 그 중 대부분은 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