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브루클라인도서관 연주회 시리즈 성료
보스톤코리아  2018-06-21, 19:50:5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챔버 뮤직그룹 보스톤뮤직소사이어티(BMS)의 브루클라인 도서관 연주회 시리즈 공연이 6월 14일 4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연주회 프로그램은 대중들과 친숙한 바흐(Bach), 피아졸라(Piazzolla), 엔니오 모리꼬네(Ennio Morricone)등의 음악으로 이루어졌다. 바이올린은 권소영, 비올라는 한예진, 첼로는 이영숙, 피아노는 최호경, 오보에는 목선영씨가 각각 맡았다. 

오프닝은 조용한 바하의 오보에와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2악장으로 시작되었다. 두번째 곡은 라흐마니노프의 유명한 선율이 돋보이는 보컬리즈(vocalise)였다. 세번째는 리베르탱고의 작곡가로 유명한 피아졸라의 오블리비언(oblivion), 오보에, 바이올린, 비올라를 위해 편곡된 곡으로 오보에의 애절한 음색과 현악기의 음색이 잘 어우러졌다.

연주회의 메인이 되었던 브리튼(Britten)의 판타지 콰르텟은 기교적으로나 음악적으로 어려운 현대음악곡이었다. 3명의 현악연주자와 오보에 솔로를 맡은 목선영 오보이스트가 현대적인 음색과 복잡한 음악적 구성을 무리없이 잘 소화해냈다.

마지막곡은 유명한 영화 미션의 주제음악 엔리오모리꼬네의 ‘Gabriel’s oboe’를 오보에 솔로로 연주해 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BMS (Boston Musician Society) 는 보스톤대학의 음악 박사과정 출신의 한인 연주자들로 구성된 챔버뮤직 그룹이다. 연주 또는 문의는 [email protected] 으로 할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 8월 뉴욕서 한미학술대회 2018.06.21
최초 재미동포 1.5세 회장단 시대를 연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뉴욕소재 세인트 존스 대학 컨포런스 센터에서 한미간 최대 규모의 과학기술학술대회인 UK..
보스톤 산악회 정기산행 2018.06.21
보스톤 산악회가 정기산행을 7월 7일 토요일에 떠난다.뉴햄프셔 소재 마운틴 웹스터(Mt. Webster) 웹스터클립트레일로 떠나는 이번 산행의 거리는 6.8마일이..
BMS 브루클라인도서관 연주회 시리즈 성료 2018.06.21
챔버 뮤직그룹 보스톤뮤직소사이어티(BMS)의 브루클라인 도서관 연주회 시리즈 공연이 6월 14일 4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연주회 프로그램은 대중..
뉴잉글랜드 한국학교 종강식 및 학예발표회 가져 2018.06.21
뉴잉글랜드 한국학교가 ‘18학년도 봄학기 종강식 및 학예발표회 행사를 6월 16일 가졌다. 학생들이 그동안 준비해 온 노래와 율동을 선보이는 뉴잉글랜드 한국학교의..
서울대학교 미주동창회 제27차 평의원회의 성황리에 개최 2018.06.2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이영인 = 서울대학교 미주동창회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내틱 소재 크라운플라자호텔 (Crowne Plaza Boston-Na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