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멤버 홀푸드 추가 할인
보스톤코리아  2018-05-17, 20:45:0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아마존 프라임 멤버는 유기농 전문 슈퍼마켓인 홀푸드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마존 프라임 멤버가 받게 되는 새로운 혜택은 지난 16일부터 플로리다에 있는 홀푸드 마켓에서 시작되었다. 

아마존은 프라임 멤버의 홀푸드 할인 혜택을 올해 여름까지 미국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프라임 멤버는 홀푸드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추가로 10%의 할인을 받게 된다. 또한 특정 아이템은 아마존 프라임 멤버에게만 판매되거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예를 들어 플로리다의 홀푸드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멤버만 유기농 딸기를 파운드 당 2달러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까지 아마존 프라임 멤버에 대한 홀푸드 할인 혜택은 미국 내에서만 적용될 계획이다. 아마존은 캐나다와 영국의 홀푸드 매장에 대해서는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다. 

아마존은 지속적으로 프라임 멤버의 수를 늘리기 위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 아마존의 프라임 멤버는 전세계적으로 1억 명을 넘어섰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월시 에어비앤비 민박 규제, 투자자 개입 안돼 2018.05.17
마티 월시 보스톤 시장이 에어비앤비 등 단기 민박을 전문 사업으로 운영하는 투자자들을 단속하는 시 조례를 9일 제안했다. 월시 시장은 당초 지난 1월에는 투자자들..
의료 정보 한 눈에 볼 수 있는 웹사이트 2018.05.17
매사추세츠 주 정부가 야심차게 준비한 의료 정보 웹사이트가 지난 16일 오픈하였다. 매사추세츠 주민들이 의료 비용과 의료 보험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
아마존 프라임 멤버 홀푸드 추가 할인 2018.05.17
아마존 프라임 멤버는 유기농 전문 슈퍼마켓인 홀푸드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마존 프라임 멤버가 받게 되는 새로운 혜택은 지난 16일부터 플로리다에..
마리화나 판매되면 얼마나 비쌀까? 2018.05.17
매사추세츠 주 최초의 유흥용 마리화나 판매점이 올해 여름이면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하게 된다. 그럼 과연 얼마에, 얼마나 비싼 가격에 마리화나가 판매될지 소비자들..
매사추세츠 바이오 급성장 인력이 모자란다 2018.05.17
매사추세츠 바이오의약분야 성장이 너무 빨라 상당수의 바이오 회사들이 전문대학사 및 박사급 인력 조달에 상당한 애로를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단체인 매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