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가 멧두은 시장 댄고 후보 지지선언
보스톤코리아  2018-05-10, 21:41:07 
자주가 멧두은 시장(오른쪽)이 9일 다운타운서 지지선언 후 댄고 후보(가운데)와 손을 들어보이고 있다
자주가 멧두은 시장(오른쪽)이 9일 다운타운서 지지선언 후 댄고 후보(가운데)와 손을 들어보이고 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제임스 자주가 멧두은 시장이 마티 월시 보스톤 시장에 이어 댄고 연방하원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자주가 시장은 5월 9일 오전 멧두은시 다운타운 소재 새로 오픈한 소상공업 델피스샵 앞에서 마련된 기자회견에서 제니퍼 카난 시의회 의장, 조이스 캠페그논 의원, 밥 볼저 학교위원회 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댄고에 대한 지지를 밝혔다. 

자주가 시장은 “여러 후보를 만나 보면서 누가 가장 연방하원의원으로 우리를 대표하는데 어울릴 것인지 생각했다. 나는 오늘 댄고 지지을 선언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자주가 시장은 댄고가 보스톤 시장 비서실장으로 이뤄놓은 일에 대해 칭찬하며 “월시 시장이 젊고 똑똑한 젊은이며 대도시를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고 잘 이끌어 나갈 인물을 찾았는데 정확하게 맞는 사람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자주가 시장은 매사추세츠 주 경찰 출신으로 은퇴 후, 주 상원의원, 주공중안전부 장관, 이후 멧두은 시의원을 지내다 시장으로 지난해인 2017년 11월 선출됐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매사추세츠, 알고 보니 세계 최고 로봇산업단지 2018.05.10
지난주 보스톤 다운타운에 로봇셰프가 등장했다. 스파이스(Spyce)라는 이름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은 미국내 첫 로봇셰프 레스토랑이다.MIT 대학원생 4명이 만든..
댄고 헤버힐 선거사무소 개소식서 월시 보스톤시장 지지 선언 2018.05.10
마틴 월시 보스톤시장이 연방하원에 출마한 댄고의 헤버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찾아 공식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댄고는 월시 시장의 첫 비서실장으로 월시를 통해 정치에..
자주가 멧두은 시장 댄고 후보 지지선언 2018.05.10
제임스 자주가 멧두은 시장이 마티 월시 보스톤 시장에 이어 댄고 연방하원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자주가 시장은 5월 9일 오전 멧두은시 다운타운 소재 새로 오..
RI주지사 로드아일랜드태권도대회의 날 선포 2018.05.10
로드아일랜드 오픈 태권도대회를 로드아일랜드 주지사와 로드아일랜드 주상원이 “로드아일랜드오픈태권도대회의날”로 지정했다. 마이클 맥카프리 로드아일랜드 주상원 다수당(..
총영사관 갤러리 전시회 "The Notion" 2018.05.10
텁스 대학교(School of Museum of Fine Arts at Tufts)의 석사 과정 졸업을 앞둔 젊은 작가 김수진, 김문희, 안지현, 이유정씨의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