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 랩퍼 매드클라운, 산이 보스톤 온다
보스톤코리아  2018-03-29, 21:05:3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한국의 인기 랩퍼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보스톤을 방문해 공연한다. 한국의 정상급 랩퍼들이 보스톤을 찾는 것은 상당히 드믈기에 매드크라운과 산이의 보스톤 공연은 특별하다. 

미국출신으로 한국에서 랩퍼로 성공한 산이와 매드크라운은 자신들의 텃밭으로 돌아와 공연하는 셈이 된다. 지난 3월 6일 애틀란타를 시작으로 미주투어에 나선 이들은 4월 15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케임브리지 센트럴 스퀘어 소재 미들이스턴 레스토랑 겸 나이트클럽에서 공연한다. 

랩퍼 산이는 과거 JYP소속으로 활동해 한국최고의 래퍼중의 하나로 명성을 얻었다. 한국 언론에 따르면 “산이는 정확한 발음과 깔끔한 플로우를 구사해 전달력이 뛰어난 래퍼다”
JYP와 결별하고 힙합 전문 기획사 브랜뉴뮤직과 계약한 후 산이의 능력이 더욱 빛을 발했다. 2013년 '아는 사람 얘기' '어디서 잤어', 2014년 '한여름밤의 꿀' 등 사랑 노래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주류 가수 대열에 올랐다. Mnet '쇼미더머니'로 예능계에도 인상을 남겼는데,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2의 진행을 맡아 MC 역량을 보이기도 했다.

랩퍼 매드클라운은 공개하는 음원마다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지난해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 한 ‘거짓말’, 볼빨간 사춘기의 피처링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수란과 함께 한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까지 차트 정상을 지켰다.

산이와 매드클라운은 신보 <너랑너랑노랑>을 29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2015년 발매한 <못먹는 감> 이후 두 번째 공동작업이다. 이번 보스톤 공연에선 신보 음악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모플라주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이번 미들이스턴 공연은 4시 30분부터 팬들과의 미팅 시간을 갖는다. 팬미팅(Meet & Greet) 입장료는 $120이다. 일반 입장료는 $50이며 18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다. 티켓 정보는 https://www.kamostudio.com/wewantyou-tickets 또는 미들이스턴클럽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찌라시 토크 15>-­이거 실화냐? 2018.03.29
한동안 찌라시토크를 연재하지 못해 독자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그동안 개인사정 등 여러 가지 복잡한 일이 있었고 기자 2명이 빠져나가는 바람에 제대로 찌라시..
에어캐나다 이용 프리미엄 이코노미가 정답 2018.03.29
한국을 갈 때, 대한항공을 이용해온 나에게 첫 타 항공사 이용이었다. 첫만남이라 약간은 걱정됐지만 출발은 부드러웠다. 보스톤 공항에서 셀프체크인 키오스크는 한국어..
한국 최고 랩퍼 매드클라운, 산이 보스톤 온다 2018.03.29
한국의 인기 랩퍼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보스톤을 방문해 공연한다. 한국의 정상급 랩퍼들이 보스톤을 찾는 것은 상당히 드믈기에 매드크라운과 산이의 보스톤 공연은 특별..
보스톤 내 봉사활동 가이드 2018.03.29
푸른 잔디 위 노란 빛깔의 달걀과 토끼가 부활절을 맞아 봄기운을 실어다주고 있다. 눈이 채 녹지 않은 보스톤에도 드디어 봄이 온다 싶을 만큼 최근 몇날은 꽤 따뜻..
보스톤서 운전자 없는 차량 시험 운행 재개 2018.03.29
보스톤에서 자율 주행 차량 운행이 이번 주부터 다시 허용된다. 애리조나에서 자율 주행 차량에 치인 보행자가 사망한 사고 이후 안전 규정을 검토하기 위해 잠시 자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