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 스타 그롱크 영화 출연
보스톤코리아  2018-03-29, 21:00:28 
패트리어츠의 풋볼 선수 랍 그롱코스키가 액션 영화에 출연한다
패트리어츠의 풋볼 선수 랍 그롱코스키가 액션 영화에 출연한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스타 플레이어이자 풋볼 역사상 최고의 타이트 엔드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랍 그롱코스키가 영화에 출연한다. 이미 드웨인 존슨이나 실베스타 스텔론 같은 영화 배우들은 그롱코스키에게 본격적으로 헐리우드에 진출할 것을 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롱코스키가 출연하는 영화의 제목은 “보스 레벨(Boss Level)”이며 액션 영화다. 멜 깁슨, 프랭크 그릴로, 나오미 왓츠 등이 함께 출연한다. 아직까지 영화 속 그롱코스키의 역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보스 레벨이 그롱코스키의 첫 영화 출연은 아니다. “앙투라지(Entourage)”에서 까메오로 출연한 적이 있다. 

그롱코스키는 지난 몇 년 동안 풋볼 선수로서 크고 작은 부상에 시달려 왔다. 지난 시즌에는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뇌진탕 판정을 받기도 했으며,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에는 충분히 풋볼 경기를 즐기지 못했다고 말한 적도 있다. 

그롱코스키가 풋볼 선수로서 은퇴할지 여부는 확실치 않다. 그러나 프로 레슬링, 헐리우드 영화계 등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내 봉사활동 가이드 2018.03.29
푸른 잔디 위 노란 빛깔의 달걀과 토끼가 부활절을 맞아 봄기운을 실어다주고 있다. 눈이 채 녹지 않은 보스톤에도 드디어 봄이 온다 싶을 만큼 최근 몇날은 꽤 따뜻..
보스톤서 운전자 없는 차량 시험 운행 재개 2018.03.29
보스톤에서 자율 주행 차량 운행이 이번 주부터 다시 허용된다. 애리조나에서 자율 주행 차량에 치인 보행자가 사망한 사고 이후 안전 규정을 검토하기 위해 잠시 자율..
풋볼 스타 그롱크 영화 출연 2018.03.29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스타 플레이어이자 풋볼 역사상 최고의 타이트 엔드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랍 그롱코스키가 영화에 출연한다. 이미 드웨인 존슨이나 실베스타 스..
스냅쳇에 총기 사진 올린 고등학생 체포 2018.03.29
앤도버에 거주하는 고등학생이 지난 26일 밤에 긴급 체포되었다. 이 학생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스냅챗(Snapchat)에 살상용 소총 사진을 올리고 다른 친구..
하버드 아시안 학생 입학 역차별 여전 2018.03.29
하버드대학 2018년도 합격자중 아시안 합격자는 지난해에 비해 소폭 증가한 22.7%에 그쳤다. 올해 합격자 중 아시안을 비롯한 소수민족 학생들의 비율은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