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보스톤 내 뮤지엄 멤버십 안내
보스톤코리아  2018-03-15, 20:02:5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온 가족과 함께 박물관을 방문하려면 꽤 많은 비용이 든다. 정기적으로 방문한다는 가정 하에 박물관 멤버십에 가입한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해당 박물관 입장료 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박물관의 입장료 할인, 특별 이벤트 초대장, 선물 가게와 레스토랑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박물관 멤버십 가입비는 세금공제가 된다는 사실! 보스톤 인근지역에는 가족들과 갈만한 박물관이 많으니 한번 멤버십을 이용해보면 어떨까. 다음은 마미포핀스(Mommypoppins)에서 소개한 가족을 위한 혜택이 많은 뮤지엄 멤버십 5가지이다.

보스톤 과학 박물관 (Museum of Science)
과학에 대해 무지한 사람도 이 거대한 과학 박물관에서는 무언가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게 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일년 내 무료 입장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옴니 극장(Omni Theater)과 플라네타리움 입장권을 제공받는다. 또한 지구 전역의 400여개의 과학 센터와 동물원의 무료 혹은 할인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나비 정원(Butterfly Garden)과 4D극장, 주차장, 박물관 기념품 가게와 카페를 이용할 경우 할인이 되며 티켓을 끊을 때 우선권이 주어지고, 멤버 이벤트와 전시 프리뷰의 초대장, 강의 및 코스의 우선 예매권을 받게 된다. 기본 가족 멤버십의 경우 일년 회비 $130이며 한번에 5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피바디 에섹스 뮤지엄 (The Peabody Essex Museum)
세일럼에 위치한 피바디 에섹스 뮤지엄은 세계 최고 수준의 문화 예술 박물관이다. 인터액티브한 전시들로 꾸며져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다.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전시 프리뷰와 리셉션 초대장, 매달 열리는 이브닝 파티와 갤러리 토크의 무료 입장권이 주어진다. 아이들의 경우 특별 카드를 받고 생일날 거대한 아트리움 쿠키를 선물 받는다. 스폰서 레벨의 멤버십에 가입시 북미 660여개의 박물관과 해양 박물관 협의회의 무료입장이 가능해진다. 후원자 레벨의 멤버십 가입시 추가로 20여개의 박물관 무료입장이 주어지는데 여기에는 이자벨라 스튜어트 가드너 미술관도 포함된다. 기본 가족 멤버십은 일년에 $110이다.

보스톤 현대미술관 (Institute of Contemporary Art)
현대 미술의 난해함은 가족이 함께 방문했을 때 의외의 재미로 다가온다. 보스톤 현대미술관의 가족 멤버십 가입시 연간 성인 두명과 18세 미만의  청소년 및 어린이 무료입장 뿐만 아니라 미술관 인근 10곳의 레스토랑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소렐 베이커리 카페, 와가마마, 배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어소시에이트 멤버십으로 가입시 성인 4명의 입장권이 주어지고 뉴욕의 휘트니 미술관 무료 입장 혜택 또한 받게 된다. 기본 가족 멤버십은 일년에 $95이다.

데코르도바 조각공원 및 미술관 (deCordova Sculpture Park and Museum)
링컨에 위치한 데코르도바 미술관의 30에이커에 달하는 조각공원은 아이들이 뛰어놀며 예술에 대한 감수성을 키우기에 제격이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료 입장 뿐만 아니라 미술관 카페와 기념품 가게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이 기념품 가게는 인근 지역의 기념품 가게 중 가장 멋진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각종 워크샵및 강의, 투어와 이벤트 할인 또한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레벨에 따라 박물관 3곳의 무료 입장을 추가할 수 있는데 여기에는 피바디 에섹스 미술관과 디스커버리 박물관, 시카고 미술관 등이 포함되어 있다. 기본 가족 멤버십의 일년 회비는 $95불이다.

보스톤 미술관 (Museum of Fine Art)
보스톤 미술관의 다양한 전시관을 다 둘러보고자 한다면 멤버십 가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멤버십 가입시 한번 사용 가능한 게스트 입장권과 멤버 이벤트 무료 및 할인이 주어지고, 주차비 40%, 미술관 음식점 15% 기념품 가게 10%의 할인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기본 멤버십의 일년 회비는 $75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코리안싱어즈 너싱홈 방문 공연 2018.03.15
보스톤멘토스음악원의 아마추어 합창단 보스톤코리안싱어즈(BKS)가 프레밍햄 소재 너싱홈( Bethany Health Care Center)을 3월 10일 찾아 위로..
양로원 봉사를 다녀와서 2018.03.15
보스톤의 변화무쌍한 겨울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작년 4월 초에 양로원에서 합창하는 날에는 함박 눈이 펑펑 내렸다고 했다. 다행히 올해 방문일이었던 10일에..
가족을 위한 보스톤 내 뮤지엄 멤버십 안내 2018.03.15
온 가족과 함께 박물관을 방문하려면 꽤 많은 비용이 든다. 정기적으로 방문한다는 가정 하에 박물관 멤버십에 가입한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해당 박물관 입장료..
보스톤 학생들 총기 반대 시위 동참 2018.03.15
총기 사고를 막기 위해 총기를 더 강력하게 규제할 것을 요구하는 학생들의 시위가 미국 전역에서 열렸다. 보스톤 학생들도 이에 동참해 지난 14일 보스톤 및 매사추..
전기 완전 복구 앞으로 수일 걸릴 듯 2018.03.15
2주 사이에 3번이나 몰아친 눈폭풍 때문에 매사추세츠 주 내에서 20만개 이상의 가구가 추위와 눈보라 속에서 전기 없이 하루 이상을 보내야 했다. 가장 큰 문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