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받고 6명의 여자와 결혼한 남자
이민 혜택 제공하고 6명의 여자와 결혼
13년 동안 사기 결혼 행위에 관여 혐의
보스톤코리아  2018-02-01, 21:10:5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매사추세츠 우스터에 거주하는 남성이 다수의 여자와 결혼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이 남성은 돈을 받고 이민법을 피하려는 여성들과 결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의 기소장에 따르면 올해 57세인 피터 힉스는 2003년부터 2013년 사이에 아프리카 출신의 여성과 최소한 6번 결혼을 하였다. 결혼을 한 이후에는 이혼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여성과도 결혼을 하였다. 

힉스는 지난 27일 우스터 연방 지방 법원에서 간단한 증언을 한 이후에 풀려났다. 연방 당국의 조사 결과 힉스는 자신만 돈을 받고 아프리카 여성과 결혼을 한 것이 아니라, 불법 체류 신분의 아프리카 여성을 다른 미국 시민권자에게 돈을 받고 소개시켜주는 역할도 했다. 

연방 당국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힉스는 약 13년 동안 돈을 받고 결혼을 하거나 결혼을 알선하는 등 사기 결혼 및 이민 사기 행위에 관여해 왔다. 관계 당국의 조사 과정에서 힉스는 자신이 총 몇 명의 여자와 결혼을 했는지, 이중에서 몇 명이 이민 관련 혜택을 받았는지에 대해서 거짓말을 했다. 

힉스의 주장에 따르면 이민 혜택을 위해 결혼을 한 여자는 3명밖에 없다. 그러나 연방 정부의 기록에는 힉스가 4명의 여자에 대해 결혼에 따른 이민 혜택을 신청한 것으로 되어 있다.  

이민 사기 혐의에 대한 연방 당국의 조사는 계속될 예정이며, 일단 힉스는 한 번에 한 명의 배우자와 결혼을 해야 한다는 법을 어긴 혐의에 대해서만 기소되었다. 이에 대해 유죄 판결이 날 경우 최대 5년의 징역형과 25만 달러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MA주 의회에서 최저 임금 인상 적극 검토 2018.02.01
매사추세츠 주 의회가 저소득층 주민들의 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2개의 법안을 검토 중이다. 최저 임금을 시간당 15달러로 인상하는 법안과 가족 중에 아..
올해 플루 환자 작년의 두 배 2018.02.01
이번 겨울에는 유독 플루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 올해 플루가 유행하는 현상은 매사추세츠 뿐만 아니라 미국 전체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매사추세츠 보건부에..
돈 받고 6명의 여자와 결혼한 남자 2018.02.01
매사추세츠 우스터에 거주하는 남성이 다수의 여자와 결혼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이 남성은 돈을 받고 이민법을 피하려는 여성들과 결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의 기..
지구온난화와 기후 변화에 따른 우리의 대응과 할 역할은... 2018.01.31
결혼 전 뉴욕에서 2여 년을 살고 결혼 후 보스턴에서 산 지 30년이 다 되었다. 겨울에 태어나서일까. 무더운 여름보다는 쌀쌀한 느낌의 찬 겨울을 좋아하는 편이다..
트럼프, 빅터 차 주한 미대사 지명 철회 2018.01.31
백악관은 오랫동안 미뤄왔던 빅터 차 주한미대사 임명을 철회했다. 뉴욕 타임스는 2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차 내정자가 북한의 예방전쟁 수행에 반대의견을 밝힌 것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