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예술협회 신년 파티 성료
보스톤코리아  2018-01-11, 21:27:05 
보스톤한미예술협회는 1월 6일 벌링톤(Burlington)소재 스프링세븐 클럽하우스에서 신년 만찬을 갖고 지난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해의 출발을 다졌다
보스톤한미예술협회는 1월 6일 벌링톤(Burlington)소재 스프링세븐 클럽하우스에서 신년 만찬을 갖고 지난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해의 출발을 다졌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보스톤한미예술협회는 1월 6일 벌링톤(Burlington)소재 스프링세븐 클럽하우스에서 신년 만찬을 갖고 지난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해의 출발을 다졌다. 

40여명의 보스톤한미예술협회 이사와 집행위원회 위원 그리고 후원자들이 참가한 이날 만찬에서 참가자들은 한식 부페의 저녁을 함께 나누고 이사, 집행위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 부임한 김용현 총영사는 “보스톤의 총영사로 부임이 돼서 영광스럽고 한인사회와 함께 일하게 돼서 즐겁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문재인 대통령이 재외공관장 회의 만찬에서 사람중심의 외교를 강조했듯이 국민 눈높이에 맞춘 공공외교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예술협회가 한국 문화를 소개하고 증진시키는 노력을 해왔던 것에 경의를 표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예술협회가 추진하는 설날잔치도 교류재단을 통해 지원을 요청해 지원키로 했다”고 격려키도 했다.  

김병국 보스톤한미예술협회 회장은 이사들과 집행위원, 그리고 지역 단체장 등을 소개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참석자들은 6년째 접어든 예술협회의 발전을 함께 축하하고 새해인사를 나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총영사관 단체장 초청 신년하례회 2018.01.11
신임 김용현 총영사는 1월 9일 뉴튼 소재 총영사관에서 한인사회 단체장 및 주요인사들을 초청, 첫 부임 인사 및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김 총영사는 부임인사를 통해..
뉴햄프셔 한인회 '한인의날 선포'식 2018.01.11
뉴햄프셔 한인회는 2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 키터리(Kittery, ME) 소재 키터리커뮤니티센터에서 신년하례 및 한인의날 선포식을 갖는다. 뉴햄프셔 한인회..
한미예술협회 신년 파티 성료 2018.01.11
보스톤한미예술협회는 1월 6일 벌링톤(Burlington)소재 스프링세븐 클럽하우스에서 신년 만찬을 갖고 지난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해의 출발을 다졌다. 40여명..
보스톤산악회 올해 2차 정기 산행 2018.01.11
보스톤산악회는 1월 20일 토요일 올해 두번째 정기 간행으로 뉴햄프셔 모건 피어스 마운틴(4312ft)을 등반한다. 이번 산행의 왕복 산행 거리는 6.4마일이다...
북한 탈북자의 생생한 목소리 2018.01.11
탈북자가 증언하는 북한 주민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행사가 하버드케네디스쿨에서 개최된다. 또한 보스톤지역 예술인들의 재능기부로 연주되는 다양한 음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