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차례 대리 시험 중국인 체포
보스톤코리아  2017-11-16, 21:40:4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위조 신분증을 이용하여 수차례 대리 시험을 치른 중국인 여성이 덜미를 잡혔다. 인얀 왕이라고 알려진 25세 여성은 지난 13일 펜실베니아에서 위조된 비자와 여권을 소지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왕은 체포 당시 다른 사람을 대신해 GRE 시험을 보고 있었다. 왕은 지난 10월에도 보스톤에서 위조 신분증을 사용해 대리 시험을 친 적이 있으며, 지난 7월과 8월에도 5차례에 걸쳐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GRE나 TOEFL 등의 영어 시험을 치렀다. 왕은 이번 주 안으로 보스톤으로 송환될 예정이다. 

왕은 위조 신분증을 사용한 혐의로 연방법에 따라 처벌을 받게 된다. 위조 신분증 사용은 적발시 최소 10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 받을 정도로 심각한 범죄다. 

왕이 변호사를 선임했는지의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위조 신분증을 이용한 대리 시험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각 케이스당 징역 10년 이상씩 선고될 것이라고 담당 검사는 말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기자들이 뽑은 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딜 2017.11.16
땡스기빙보다는 블랙프라이데이가 더 많이 거론되는 11월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이용하면 평상시 갖고 싶던 고가의 제품들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
고소득자 소득세는 인상, 판매세는 인하 원해 2017.11.16
내년 11월에 치러질 선거에서 매사추세츠 주민들은 주로 경제적인 문제에 대해 주민투표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설문조사 결과 과반수 이상의 주민들이 변화를 원..
수차례 대리 시험 중국인 체포 2017.11.16
위조 신분증을 이용하여 수차례 대리 시험을 치른 중국인 여성이 덜미를 잡혔다. 인얀 왕이라고 알려진 25세 여성은 지난 13일 펜실베니아에서 위조된 비자와 여권을..
추수감사절 기간 극심한 정체 예상 시간은? 2017.11.16
매년 추수감사절 기간이 되면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저마다의 고향을 향해 이동한다. 트리플 에이의 대변인은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추수감사절 기간 동안 극심한..
우번 소재 '날으는 자동차' 중국 기업에 팔려 2017.11.16
하늘을 나는 자동차로 유명한 우번 소재 테라퓨지아 잉크가 중국 자동차 대기업 제지앙 질리 홀딩 그룹에 인수됐다고 밝혔다. 테라퓨지아의 공통창지사인 칼 다이어트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