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 큐리어스 조지 매장 사라진다
보스톤코리아  2016-09-08, 21:01:20 
하버드 스퀘어에 위치한 큐리어스 조지 매장 건물은 재개발 공사가 계획 중이다
하버드 스퀘어에 위치한 큐리어스 조지 매장 건물은 재개발 공사가 계획 중이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하버드 스퀘어에 위치한 큐리어스 조지(Curious George) 매장이 조만간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세계에서 유일한 큐리어스 조지 매장이라는 광고 문구와 함께 하버드 스퀘어의 상징적인 가게가 사라지는 것이다. 

큐리어스 조지가 있는 건물의 소유주는 뉴욕의 부동산 투자 회사인 에쿼티 원(Equity One)이다. 에쿼티 원은 큐리어스 조지 매장을 비롯한 기존 세입자들과의 계약을 끝내고, 기존 건물을 더욱 화려하고 예술적인 모습으로 바꿀 계획이다. 

큐리어스 조지 매장의 사장인 아담 허쉬는 하버드 스퀘어의 다른 곳으로 매장을 옮겨서 영업을 계속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계속 오르고 있는 렌트비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허쉬 사장은 "우리는 가능한 오랫동안 이곳에 머물기를 바라지만 어떻게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답이 없다"며 "이 일은 나쁜 사람, 좋은 사람의 문제가 아니다. 단지 이익과 관련된 문제이며, 시 정부는 원하는 방향으로 결정을 내린 것이다"라고 밝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마리화나 합법화를 둘러싼 숨겨진 정치적 이야기들 2016.09.0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오는 11월 매사추세츠의 유권자들은 마리화나 합법화 및 판매 허용에 대해 결정하게 된다. 주민투표..
최저임금 인상으로 극빈가정 혜택 2016.09.08
저소득층 실질 임금 상승률 7.3% 내년에는 최저임금 시간당 11달러
세계 유일 큐리어스 조지 매장 사라진다 2016.09.0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하버드 스퀘어에 위치한 큐리어스 조지(Curious George) 매장이 조만간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세계에서 유일한..
전 뉴햄프셔 한인회장 상점에 강도, 부상당해 [1] 2016.09.07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장명술 기자 = 한윤영 전 뉴햄프셔 한인회장(81)이 7일 오후 상점에 침입한 강도로 부터 부상을 입고 병원에 후송됐다. 현재 엘리어트 호..
오바마 행정부 5년간 체류 허용 창업비자 제정 2016.09.0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미국에서 창업을 해 충분한 투자를 이끌어 내거나 이에 준하는 사업계획서를 증명할 수 있는 경우 최대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