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군 위안부 문제 영화 <귀향> DVD 발매
보스톤코리아  2016-06-09, 22:32:2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시훈 기자 = 화제의 영화 <귀향>(감독 조정래)이 15일(한국시간 기준) DVD로 발매된다. 그동안 보스톤에서 <귀향>을 관람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미주지역 10개 도시에서 개봉되었지만 보스톤은 제외되었고, 온라인 상영의 경우는 애플TV이용자만이 KORTV를 이용하여 관람할 수 있었다. 이번 DVD발매로 해외에서 귀향을 볼 수 없었던 재외동포들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DVD판의 러닝타임은 127분으로 DVD지역코드의 제한 없이(ALL) 재생할 수 있다. 그러나 제공되는 자막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국어로 제한되어, 그 외의 언어를 구사하는 외국인들이 영화를 감상하는데에 어려움이 있다.

알라딘US(한국), YesAsiaUSA(홍콩), 반디북US(한국)등의 온라인 서점 해외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 인터넷 서점인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등에서도 해외주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이 중에서 알라딘 US(http://us.aladin.co.kr)에서 구입하는 것이 $24.51(배송료 포함)로 가장 저렴하다. (6월 9일 기준) 

올해 3월에 개봉한 영화 <귀향>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였던 강일출 할머니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7만 명이 넘는 일반인들의 후원과 배우, 스태프 등 제작진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져 주목을 받았다. 지난달 25일 뉴튼 사우스 고등학교에서 위안부 동아리 ‘나비’가 <귀향> 상영회를 한 바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입양인들에겐 여전히 먼 한인사회 2016.06.09
한국사회는 미혼모 차별, 한인사회는 입양인 무관심 입양아 모임 캐드토크 하버드 미혼모 후원 모금
주 경찰 이민 단속 가능해졌다 2016.06.09
베이커 주정부 패트릭 정책 바꿔 이민 단속
일본군 위안부 문제 영화 <귀향> DVD 발매 2016.06.09
15일 DVD 발매 예정, 한글, 영어, 일어 자막 제공 귀향을 시청하지 못한 관객들의 목마름 해소될 듯
브라운, 유콘 미 대학 중 성폭행 신고 1위 2016.06.09
브라운, 커네티컷 주립대학 공동 1위 불명예 신고되지 않던 성폭행 범죄 신고 늘어나
파네라 피넛 버터 때문에 소송 당해 2016.06.0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피넛 알레르기가 있는 6살 소녀의 부모가 파네라(Panera Bread)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인터넷으로 주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