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없는 체킹 계좌 개설하면 선물도
보스톤코리아  2016-02-01, 15:24:1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한인 직원을 채용한 올스톤 소재 이스트보스톤세이빙뱅크(EBSB)가 한인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여러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학송금으로 인해 절대적으로 유리했던 시티뱅크가 매사추세츠 주에서 전면 철수한 이후 미국내 현지 은행 계좌 개설을 고민하고 있는 유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한 노력이다. 

계좌를 개설하면 공구세트나 소형 사다리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친구를 추천하는 경우에는 신규 가입 친구와 추천인 모두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추후 선물 종목이 바뀔 때 받을 수 있는 레인체크를 발행받을 수 있다. 계좌 개설 후  받는 데빗카드(debit card; 직불카드)를 사옹하는 금액만큼 선물을 고를 수 있는 혜택도 있다. 

EBS은행은 일반 계좌의 수수료가 없으며 최소잔고 유지 조건도 없다. 은행 데빗카드로 올포인트네트워크(All Point network)를 통해 ATM 이용시 수수료가 없다. 올포인트네트워크는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인근 가입 ATM을 확인할 수 있다. 

ESB 한인 직원 정종은 씨에 따르면 “오히려 뱅크오브어메리카보다 더 많은 ATM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포인트네트워크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5만5천 ATM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EBS 은행 고객들은 또한 동전 교환기 코인스타를 수수료 없이 사용가능하다. 처치 곤란한 1센트 등 잔돈을 모아 목돈을 수수료 없이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서강대 보스톤 동문회 신년모임 2016.02.0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서강대 보스톤 동문회는 오는 2월 6일 토요일 정오 12시 케임브리지 소재 Genesco 회의실에서 신년모임을 갖는다.&nb..
씨티뱅크의 철수 몰랐던 일부 학생들 망연자실 [3] 2016.02.01
해외송금 수수료 저렴 유학생들에게는 필수은행 이제는 시티뱅크 계좌 유지 또는 다른 선택해야
수수료 없는 체킹 계좌 개설하면 선물도 2016.02.01
이스트보스톤세이빙 뱅크 프로모션 푸짐
신영의 세상 스케치 531회 2016.02.01
핑계 vs 방법
한담객설閑談客說: 불가역不可逆 유감有感 2016.02.01
  눈대신 비가 온다. 겨울비는 고맙기는 한데 청승맞다. 우울하지도, 밝지도 않는 그저 밍밍한 한주가 다시 갔다. 패트리엇은 슈퍼볼에 갈 수 있을까?&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