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들에게 다가가는 총영사관 민원실
보스톤코리아  2015-11-02, 12:14:43 
보스톤 총영사관 민원실에 전시된 미국인 닐 랜드레빌씨의 수묵화 작품
보스톤 총영사관 민원실에 전시된 미국인 닐 랜드레빌씨의 수묵화 작품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지난  2일 영사관 민원실 확장과 함께 주보스톤 총영사관(총영사 엄성준)은 현재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한인들의 쉼터로 바뀌고 있다. 

지난 23일 금요일 보스톤 총영사관은 한국 풍경 수묵화 화가인 미국인 닐 랜드레빌씨 외 나노열 작가의 작품들을 전시했다. 

보스톤 총영사관 측은 “갤러리 전시는 총영사관의 부속시설이다. 순수하게 작가들의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한인 방문자들에게 예술품을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총영사관의 모든 갤러리 전시는 상업목적이 아니며 비영리의 목적이다”고 밝혔다. 

보스톤 총영사관의 갤러리는 특별히 운영 자금 없이 ‘예술 재능기부’이다. 

엄성준 총영사는 민원실 확장을 통해 “민원실에 도서들을 많이 들여놔 도서관 역할과 함께 한인 아티스트들의 예술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총영사관은 넓어진 민원실의 공간을 한인들의 친목과 문화적인 공간으로 개선하는 중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고등학교 풋볼 선수 경기 승리 후 칼에 찔려 2015.11.0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에버릿 고등학교(Everett High School) 소속 풋볼 선수가 경기가 끝난 후 불과 몇 시간 뒤에 칼에 찔려..
평화봉사단 '한국의 친구들' 연례총회 성료 2015.11.02
엄성준 총영사 등 총 60여명이 연례 총회에 참가
한인들에게 다가가는 총영사관 민원실 2015.11.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지난  2일 영사관 민원실 확장과 함께 주보스톤 총영사관(총영사 엄성준)은 현재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한인들의..
보스톤 한미예술협회 모금 만찬 2015.11.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보스톤 한미예술협회(회장 김병국)는 오는 7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웨슬리 칼리지 클럽에서 모금 만찬회를 개최..
미쉘 우 시의원 지지하세요 2015.11.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함요한 기자 = 오는 11월 3일 화요일 보스톤 시의원 선거를 위해 한인 스티븐 김 변호사가 주최한 ‘미쉘 우 보스톤 광역시의원 정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