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조장 애슐리 매디슨 해킹 기사에 왠 한글 사진이
보스톤코리아  2015-07-21, 10:44:09 
보스톤글로브에 보도된 애슐리메디슨 관련 기사에 올려진 AP 보도사진에 한글 버전이 올라와 있다
보스톤글로브에 보도된 애슐리메디슨 관련 기사에 올려진 AP 보도사진에 한글 버전이 올라와 있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불륜 조장 의심을 받고 있는 스폰서 웹사이트 애슐리 매드슨이 20일 해킹되었다는 뉴스를 전하는 보스톤 글로브의 사진에 한글이 버전이 올라 당혹케 하고 있다. 

AP발 보도용 사진을 사용한 글로브의 기사에 따르면 해커들은 애슐리 매드슨을 이용한 고객 3천 7백만명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크레딧 카드 번호 등의 신상을 공개하겠다고 으름장을 놓고 있다. 

해커들은 이 불륜 조장 웹사이트의 운영회사인 애비드 라이프 미디어 잉크(Avid Life Media Inc)에게 웹사이트의 완전 폐쇄를 요구조건으로 내걸고 있다. 해커들은 지난 19일 밤 2명의 애슐리 매디슨 고객 명단과 애슐리 매디슨의 정보를 일정부분 공개했다. 

애슐리 매디슨은 “인생을 짧습니다. 바람을 피우세요”라는 모토로 삼고 있다. 이 웹사이트는 결혼한 남성 또는 여성으로 불륜을 원하는 사람들을 주 고객으로 하고 있다. 애비드 라이프 미디어 잉크는 지난해 무려 1억1천5백만달러의 수익을 올렸었다. 

한편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은 한글용 페이지여서 상당수 한국고객도 있을 수 있다는 추정이 제기되고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버클리 한인 여학생 찰스강서 사체로 발견돼 [2] 2015.07.22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함요한, 장명술 기자 = 버클리에 재학중인 한인 여학생 스테이시 박 씨(33세)가 지난 17일 금요일 찰스강에서 사체로 발견됐다. ..
메인주 식당주인 우는 2살아이에게 그치라 고함 논란 2015.07.2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메인 포틀랜드 소재 한 식당의 주인이 21달된 어린 여자아이에게 울음을 그치라며 소리쳤던 것이 소셜 미디어 상에서 논란을..
불륜조장 애슐리 매디슨 해킹 기사에 왠 한글 사진이 2015.07.2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불륜 조장 의심을 받고 있는 스폰서 웹사이트 애슐리 매드슨이 20일 해킹되었다는 뉴스를 전하는 보스톤 글로브의 사진에 한글..
복권 사려면 $30짜리 즉석복권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2015.07.2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복권을 사려면 가장 비싼 즉석 복권을 구입해야 승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보스톤글로브가 복권(lotter..
재외국민 가족관계증명서 처리기간 대폭 빨라진다 2015.07.20
가족관계등록사무소 개설 3~4일만에 처리 가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