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 295 : 소라화장품 Shisheido & 벨라 네일숍
보스톤코리아  2015-07-20, 17:02:44 
소라화장품 Shisheido & 벨라 네일숍
1815 Mass Ave. Cambridge, MA -02140
617-515-601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함요한 기자 =  20년 넘게 시세이도 화장품만을 취급해 온 보스톤 시세이도 1호점 소라화장품이 더 화려하고 변화된 모습으로 개장되었다.

새로운 모습의 소라화장품의 가장 큰 서프라이즈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네일 샵 ‘Bella Nail’이다.

김소라 사장은 “세대가 빨리 변화되어가고 향상되어 가듯이 비즈니스도 새로운 패턴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화장품과 같이 운영을 하게 되었다”며 “네일 서비스를 통해 손님과 더 직접적이고 가까운 관계를 가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소라화장품 안에 속해있는 네일 샵 ‘Bella Nail’ 종류가 다양해 칼라, 프렌치 젤, 네일 아트 등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서비스 또한 네일 내외한 각질 제거, 두피 마사지, 등 여러 가지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다. 

벨라 네일 ‘Bella Nail’의 매력은 살균 없는 청결적인 서비스를 위해 치과 의사들이 사용하는 소독 기계를 통해 깔끔한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김 사장은 ‘소독 도구 또한 재활용 하지 않고 일회용으로 매번 새로운 도구를 사용한다고’ 강조하였다. 하루에 사용되는 소독 도구만 자그마치 50개 이상이라고 알린바 있다. 

소라화장품의 손님들 또한 다양하게 지역의 학생들로부터 60대가 넘는 여성들까지 한인 여성 외 외국 여성들까지도 꾸준히 소라화장품을 드나들고 있다. 김 사장은 동양 여성들의 피부를 부러워하는 미국 여성들은 시세이도에 관심을 갖고 있어 ‘단골 고객의 절반 이상은 한국 여성이 아닌 미국 여성들이라고’말하였다. 김 사장은 아울러 ‘단골 고객들은 김 사장이 20년전 매장을 처음 개업하고부터 찾아와 자신(김 사장)과 같이 늙어간 손님들’이라며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김 사장은 시세이도의 최고 제품 얼티뮨(ULTIMUNE)을 강력히 추천했다. 계속해서 김 사장은“얼티뮨은 노화방지, 수분공급, 주름방지, 리프팅, 탄력, 등 모든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이며 특별히 잡티를 없애주는 효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고 언급하였다. 

얼티뮨은 피부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피부의 방어력이 강화되기 때문에 외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약해진 피부를 되찾게 해주는 시세이도의 신제품이다. 여름계절 따가운 햇빛으로 손상이 된 피부에 있어 유연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되찾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권유해 볼만한 제품이다. 김 사장은 얼티뮨은 남녀공용 제품이며 스킨을 바른 후 사용을 할 것을 권했다. 

새롭게 개장한 소라화장품의 위치는 전과 똑같은 캠브리지 포터 스퀘어 역 옆 레슬리 대학 건물 안에 있다. 

소라화장품 및 벨라 네일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반까지며 일요일 날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하나님은 그들을 그렇게 만들지 않으셨다” 2015.07.20
미 대법원 동성결혼 합헌 판결, 주요 목회자 인터뷰 - 폴 김 안디옥침례교회 원로목사
놓치면 후회할 보스톤 썸머 페스티벌 2015.07.2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태정 기자 = 보스톤의 여름이 한창이다. 이번 주말과 다음주에 걸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 혹은..
업소탐방 295 : 소라화장품 Shisheido & 벨라 네일숍 2015.07.20
새로 변신한 보스톤 시세이도 1호점
신영의 세상 스케치 506회 2015.07.20
친정 조카 'Baby Shower'에 다녀와서...
한담객설閑談客說: 익혀라. 그리고 잊어라 2015.07.20
  한창 여름이다. 고온다습이란 말이 보스톤에선 어울린다. 더우면서도 눅진하다. 화창한 날은 잦은데, 그닥 상쾌한 맛이 없다는 거다. 그래서 그런가 짙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