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할 보스톤 썸머 페스티벌
보스톤코리아  2015-07-16, 22:55:0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태정 기자 = 보스톤의 여름이 한창이다. 이번 주말과 다음주에 걸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 친구들과 보스톤의 여름을 마음껏 즐겨보자.   

▶“Outside the Box”  아트 퍼포먼스 페스티벌. 
무료 아트 퍼포먼스 페스티벌 “Outside the Box”가 지난 7월 14일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7월 19일까지 계속된다. 약 6일동안 100여명이 넘는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며 연극, 클래식에서부터 아이들을 위한 공연, 댄스, 인디밴드까지 모든 연령과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다. 

열리고 있는 장소는 Boston Common 주변에 설치된 다섯개의 무대이며,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서로 다른 공연들이 각 무대에 올려진다.
특히, 7월 17일은 컨트리 음악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테일러 스위프트를 제치고 ‘그래미 어워드 2014’의 컨트리송 베스트 앨범상을 수상한 가수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Kacey Musgraves)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17일 저녁 6시 30분). 또한 보스톤 출신의 다재다능한 4인조 Indie Rock밴드 Guster(18일 저녁 7시 30분), 보스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Shea Rose 의 공연은 (19일 저녁 5시 30분) 놓치기 아까운 무대들이다. 더 자세한 공연 일정은 http://otbboston.co-m/site/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하며, 돗자리, 도시락이나 간단한 스낵, 썬크림도 잊지 말고 챙겨 가도록 하자. 단, 술은 허용되지 않는다. 혹시나 간식거리를 잊었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출출한 배를 행복하게 채워줄 푸드 트럭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 한여름 밤에 즐기는 무료 셰익스피어 연극 공연  “Shakespeare on the common”
올해로 20년째를 맞는 “Shakespeare on the common”은 매 여름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 중 한 작품을 선택하여 무대에 올리고 있다. 올해는7월 22일부터 8월 9일까지 리어왕 (King Lear)이 공연될 예정. 매 1회 무료 공연이며,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저녁 8시에, 일요일은  저녁 7시에 시작된다. 단, 8월 8일 공연은 오후 3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월요일은 공연이 없다.

장소는 보스톤 커먼에 설치된 무대이며, 좋은 자리를 맡기 위해서는 공연 시작 2-3시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다. 개별적으로 돗자리를 챙겨가는 것이 좋으나, 그렇지 못할 경우 주최측에서 제공하는 좌석을 예약할 수도 있다. 단, 어느 정도 비용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http://com-mshakes.org/ 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로, 7월 30일부터 8월 7일 공연 기간에는 동무대에서 New England Conservatory 학생 등의 무료 재즈 콘서트가 연극 시작 전 열릴 예정이니, “재즈듣고 연극보는” 멋진 여름밤을 기대해 봐도 좋을 듯 하다. 무료 재즈 콘서트는 매 연극 시작 90분 전부터 시작되며, 약 40분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 Boston Summer Art Weekend     
오는 7월 25일 부터 26일까지 이틀간  Copley Square 에서 무료 Boston Summer Art Weekend  행사가 열린다. 첫날 일정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26일은 낮 12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가족이 다 함께 즐길수 있는 공연들을 비롯하여, 아일랜드 스텝 댄스, 아카펠라 그리고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하게 펼쳐진다. 

특히, 1976년 이래로 그래미상을 열세번이나 수상한 컨트리 가수 에밀루 해리스 (Emmylou Harris)의 무대가 25일 저녁 9시 45분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26일 오후 4시 45분에는 팝과 재즈에서 독특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론네빌(Aaron Neville)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역시나 돗자리나 간단한 먹거리 등은 챙겨 갈 것을 권한다. 
보다 자세한 일정은 http://www.boston.com/sponsored/extra/summerartsweekend/schedule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유난히 심한 보스톤 '층간소음' 해결 이렇게 2015.07.16
가해 이웃에게 서면으로 피해 사실 알려야 밤 11시 이후 소음은 소란 및 방해 죄 경찰 신고 및 법정 소송은 마지막 선택
창업경연 매스챌린지 최초의 한국 우승팀 나오나 2015.07.16
온누리 DMC, 한국 최초 모바일 광고기술 개발 한국 유일 결승팀에 미 모바일 광고사 ‘주목’
놓치면 후회할 보스톤 썸머 페스티벌 2015.07.1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태정 기자 = 보스톤의 여름이 한창이다. 이번 주말과 다음주에 걸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 혹은..
올바른 선글라스 선택법, 눈건강과 멋 함께 챙기자 2015.07.1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유다인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패션의 완성을 더하는 선글라스가 여름 필수 아..
영화 티켓 가격, 최저임금 보다 훨씬 비싸 2015.07.1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함요한 기자 = 최근 영화 가격이 대부분 13불 내외로 대폭 상승,  한 편의 영화를 보기 위해선 1인당 20달러 가까이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