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동창회, 장학금 수여식 겸한 총회 가져
보스톤코리아  2015-06-15, 13:03:06 
서울대 동창회 총회가 지난 6일 액튼 클럽하우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모임에는 장학생 시상식이 함께 열려 김도연, 이승미, 김수완 학생이 각각 $1,000의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서울대 동창회 총회가 지난 6일 액튼 클럽하우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모임에는 장학생 시상식이 함께 열려 김도연, 이승미, 김수완 학생이 각각 $1,000의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뉴잉글랜드 지구 서울대학교 동창회(회장 이의인)가 지난 6일 토요일 액튼 클럽하우스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겸한 정기총회를 가졌다.  

화창한 날씨 가운데 진행된 이날 총회에는 53학번부터 90년대 학번까지 40여명의 동문 및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기 사업 및 재무 보고, 회칙 수정, 차기 회장 인준이 이루어졌으며 뉴잉글랜드 한인커뮤니티 전체를 대상으로 선발한 2015년도 서울대 동창회 장학생들의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올해의 장학생으로는 뉴잉글랜드 컨서버토리에 재학 중인 김도연 학생과 브라운 대학교의 이승미 학생, 데드햄 고등학교 졸업 후 버클리 음대 진학을 앞둔 김수완 학생이 선정되었다. 이날 장학생들에게는 각각 $1,000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한편, 2년간 연임해온 장수인 회장이 이임하고 이의인 동문이 신임회장으로 선출 인준되었다.

특별히 그동안 동창회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한 윤상래, 윤희경, 김병국 등 세 명의 전임회장과 도삼주, 이재형 임원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이 담긴 감사장이 수여되기도 했다. 

총회의 모든 순서가 마친 후에는 주최측이 마련한 푸짐한 식사가 이어졌으며 새롭게 참석한 동문들의 소개를 갖는 시간이 진행되었다. 동문들은 이어진 역사 퀴즈, 다트 게임 등의 다양한 게임을 즐겼으며 상품 증정식을 통해 화기애애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서울대 동창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 사항은 동창회 홈페이지(sites.google.com/site/snuaane)를 참조하면 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과기협, 제약인협회 총회 및 공동 야유회 2015.06.15
협회 회원 여부 관계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
고려대 교우회 정기모임 공지 2015.06.15
27일 이동익 교우 자택서 모임 가져
서울대 동창회, 장학금 수여식 겸한 총회 가져 2015.06.15
이의인 신임회장 선출 NEC 김도연, 브라운 이승미, 버클리 김수완 장학생 선정
패트리어츠 러닝백 로스터 살펴보기 2015.06.1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지난 시즌 수퍼볼 우승을 끝으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주전 러닝백 두 명이 팀을 떠났다. 무릎 부상 전까지..
보스톤 한인야구리그 8라운드 경기 소식 2015.06.1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지난 6일 현충일에 열린 보스톤 한인야구리그의 제8라운드 경기에서는 올스톤 슬래머스와 브루클라인 빌리버스가 각각 오전과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