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총영사컵 태권도 대회 개최
보스톤코리아  2015-05-18, 12:39:5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주 보스톤 총영사관(총영사 엄성준)과 로드아일랜드 주 태권도협회(회장 홍진섭)가 주관하는 보스톤 총영사컵 태권도 대회가 오는 30일 토요일 로드아일랜드 주 이스트 그린위치 고등학교에서 개최된다. 

뉴잉글랜드 지역과 뉴욕, 뉴저지에서 3살부터 80세에 이르는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날 대회는 나이와 체급, 띠별로 나누어 품세, 겨루기, 격파 등의 경기가 진행된다. 

시범단 경연대회는 오전 9시에 시작하며 이어지는 오프닝 개회식은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홍진섭 관장은 “지난 30년간 태권도 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특별히 이번 총영사컵 태권도 대회를 통해 태권도 대회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격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스톤 총영사관 측은 태권도 대회에 앞서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의 문화와 태권도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한편, 개최 측은 대회 수익금의 일부를 학교폭력 방지 기금으로 지역 교육청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대회는 미국 태권도 연맹, 민주평통 보스톤 협의회, 보스톤 한인회,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보스톤코리아, 뉴잉글랜드 한국학교에서 후원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바다 향 가득~ 돌아온 랍스터의 계절 2015.05.18
기다리고 기다리던 랍스터의 계절이 돌아왔다. 통통하게 오른 살로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랍스터는 반드시 맛봐야 할 뉴잉..
한미노인회 효도잔치, 카네이션 달고 '활짝' 2015.05.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린 보스톤 한미노인회(회장 유영심) 효도잔치 행사가 지난 6일 수요일 노스 앤도버 소재 국제선교회에..
보스톤 총영사컵 태권도 대회 개최 2015.05.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주 보스톤 총영사관(총영사 엄성준)과 로드아일랜드 주 태권도협회(회장 홍진섭)가 주관하는 보스톤 총영사컵 태권도 대회가 오는..
보스톤한인회 "뉴욕 태권도 축제 함께 갑시다" 2015.05.18
선착순 40여명 교통편 및 식사 무료제공
티비패드 저작권 침해 소송, 사용자 '난처' 2015.05.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티피패드가 저작권 침해 여부에 대한 미국 법원의 판결을 기다리는 가운데 판매업체가 폐업하며 신규 판매가 중단되었다. 미국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