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묘기 가득한 서커스 공연에 초대합니다
보스톤코리아  2015-04-02, 22:57:5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유다인 기자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기상천외한 곡예와 마술, 동물쇼가 펼쳐지는 서커스는 단연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공연이 아닐 수 없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음악, 무대 위의 화려한 쇼가 함께 어우러져 관객을 사로잡는 축제는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서커스는 늘상 볼 수 있는 평범한 공연이 아니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면 언제 다시 공연을 볼 수 있을지가 막연하다. 지면을 통해 2015년 뉴잉글랜드 지역에서 선보이는 서커스 공연을 소개한다. 

▶빅 애플 서커스
800-922-3772
bigapplecircus.org
보스톤에서 열리는 가장 유명한 서커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빅 애플 서커스(Big Apple Circus)는 ‘변형(Metamorphosis)’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아슬아슬한 공중 그네와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이는 곡예사의 무대, 입이 떡 벌어지는 마술쇼, 화려한 동물쇼 등 믿기지 않는 광경이 눈 앞에서 펼쳐진다. 공연 시간은 2시간이다.
보스톤 시청홀에서 열리는 빅 애플 서커스단의 공연은 4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지속된다. 입장료는 $25부터 $100 이상까지 다양하며 빅 애플 서커스 웹사이트나 스텁허브(stubhub.com/big-apple-circus-boston-tickets/)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날짜는 벌써 매진이므로 관심있는 사람은 서둘러 예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알레포 슈라이너스 서커스
99 Fordham Road, Wilmington, MA 01887 
800-700-0013
alepposhriners.com/alepposhrinecircus.html
윌밍톤(Wilmington)에서 열리는 알레포 슈라이너스(Aleppo Shriners) 서커스는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열린다. 우스꽝스러운 삐에로 공연과 공중그네, 각종 동물쇼가 펼쳐지는 알레포 서커스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굉장히 좋아하는 성공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코끼리와 조랑말 탑승은 매년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순서이기도 하다. 
입장료는 $10이며 4월 6일부터 박스 오피스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4월 방학 기간에 열리는 서커스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적합하다.

▶링글링 브로스 앤 바넘&베일리
800-745-3000
ringling.com
로드 아일랜드와 코네티컷에서 열리는 링글링 브로스 앤 바넘&베일리(Ringling Bros. And Barnum&Bailey)는 동물쇼로 유명하다. 코끼리, 호랑이, 말, 라마, 염소 등의 동물들의 흥미진진한 쇼와 함께 다양한 곡예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드 아일랜드에서는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던킨도너츠 센터에서 열리며 코네티컷 하트포트에서는 5월 6일부터 10일까지 XL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티켓은 좌석배치에 따라 $15부터 $100까지 다양하다. 티켓 구매는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커스 스머커스
1 Circus Road, Greensboro, Vermont 05841
802-533-7443
smirkus.org
버몬트 주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서커스 스머커스(Circus Smirkus)는 국제 청소년 서커스단으로 학생들이 오랜 훈련 끝에 마스터한 다양한 서커스 곡예를 선보인다. 보스톤 투어 일정은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로 샌드위치(Sandwich), 월덤(Waltham), 노스햄톤(Northampton), 뉴버리(Newbury)에서 열린다.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박스 오피스는 5월 1일에 열릴 예정이다.

▶태양의 서커스 ‘바레카이’
cirquedusoleil.com/en/shows/varekai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단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가 올 여름 보스톤에서 환상의 숲속 세계로 향하는 문을 연다. ‘바레카이(Varekai)’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신비로운 숲에 사는 각양각색의 생물체들에 대한 동화같은 이야기를 저글링, 공중그네, 무용 등으로 풀어낸다.
‘태양의 서커스’의 ‘바레카이’ 공연은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보스톤 대학 아가니스 아레나(Agganis Arena)에서 열린다. 공연 티켓은 웹사이트 링크(https://www.cirquedusole-il.com/en/shows/varekai/tickets/boston.aspx)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화음 보스톤, 평화통일 염원 연주 뜨거운 호응 2015.04.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화음보스톤쳄버 오케스트라(음악감독 박진욱, 대표 장수인)이 ‘한반도 시리즈’로 기획한 첫무대가 지난 21일 토요일 터프츠 대..
애머스트 한국학교 기금마련 골프대회 개최 2015.04.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애머스트 한국학교(교장 이인경)가 오는 4월 26일 일요일 웨스트필드 소재 이스트 마운틴 컨트리 클럽(East Mountai..
환상묘기 가득한 서커스 공연에 초대합니다 2015.04.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유다인 기자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기상천외한 곡예와 마술, 동물쇼가 펼쳐지는 서커스는 단연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공연이 아닐..
피아니스트 지용 보스톤 공연 2015.04.02
‘최연소 기록 연속 갱신’ 이사벨라 스튜어트 가드너 박물관서 솔로 연주 펼쳐
보스톤한인성당 청년회 90년대 향수 콘서트 2015.04.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유다인 기자 =  보스톤 한인성당 청년회인 우니따스(회장 박주원)가 오는 18일 수요일 90년대 가요계를 추억하는 콘서트를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