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손길이 징검다리가 됩니다”
보스톤코리아  2015-01-29, 21:12:50 
국제선 보스톤지회 신임 임원진 보은 행사에 참석한 지역 후원자들
국제선 보스톤지회 신임 임원진 보은 행사에 참석한 지역 후원자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국제선 보스톤 지회(국제 결혼 가정선교회, 회장 이은주)가 지난 25일 일요일 오후 지역 후원자 및 이사들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만찬을 대접했다. 

행사장에는 안병학 전 동북부 한인 연합회장을 비롯해 유영심 노인회장, 김성혁 민주평통 보스톤협의회장 등 단체장과 후원  이사들 70여명이 참석해 국제선 보스톤 지회를 격려하며 힘을 실어 주었다.

국제선 보스톤 지회는 이날 신임회장으로 선임된 이은주 씨와 신임 임원진을 소개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은주 신임회장은 인삿말을 통해 한인들의 후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나그네를 건네 주는 징검다리처럼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도움의 손길이 우리를 이 곳까지 올 수 있게 해 주셨고 그로 인해 집 없이 떠도는 가난한 이들 또한 도울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또한 “점점 핵가족화 되어가는 현대 사회에서 잠시나마 이렇게 일손을 멈추고 소중한 분들과 훈훈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유정예 평화의 마을 건립회장은  평화의 마을 건립상황을 보고하며 그간의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은주 신임회장은 임기중 지회 활동을 더욱 탄력적으로 운영할 뜻을 밝히며 “월례 회의를 튼실히 수행하는 한편 네트워크를 활성화 시킬 것”이라 말했다. 또한 이 회장은 2세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나눔의 시간을 갖게 하고 국제선이 지향하는  사회봉사 정신을 이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뜻도 밝혔다. 

국제선의 신임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은주, 부회장: 박은희, 총무: 황진희, 회계: 김금련, 김인숙, 서기: 김인숙, 선교부장: 김미나, 봉사부장: 채숙이, 이상준, 이숙희, 홍보부장: 양미경, 회계감사: 이경자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패트리어츠 출정식, 미국 최고의 팬 한자리에 모여 2015.01.29
시애틀 시호크스와 슈퍼볼 결승전2월 1일 아리조나서 열려
세계의 와인이 한 자리에, 보스톤 와인 박람회 2015.01.2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유다인 기자 = 뉴잉글랜드 최대 규모의 와인 박람회가 2월 14일과 15일 시포트 월드 트레이드센터에서 개최된다. 와인 애호가라면 놓칠..
“여러분의 손길이 징검다리가 됩니다” 2015.01.29
국제선 보스톤 지회 보은 만찬 개최
민주평통 황우성 간사 대통령 표창 전수식 개최 2015.01.29
평화통일, 러시아 포함한 한미중일 협력관계 중요해
서울대학교 국제하계강좌 설명회 개최 2015.01.29
설명회 참석 시 지원료 면제 및 수업료 할인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