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패러디한 스노우데이 알림 비디오 전국적 화제
보스톤코리아  2015-01-27, 21:11:42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로드 아일랜드 프로비던스 소재 모세스 브라운 스쿨이 27일 블리자드 스노우데이 휴교를 알리는 “휴교합니다(School Is Closed)”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려 전국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프로즌의 렛잇고 노래를 패러디해 만든 ‘School Is Closed’ 비디오는 대부분의 지역 학교들이 자동음성 전화 또는 이메일로 휴교 안내를 하는 것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접근으로 평가된다. 

“95번 도로는 하얀눈으로 반짝이고 타이어 자국 조차 보이지 않네(“The snow glows white on Route 95, not a tire track to be seen)”로 시작되는 이 비디오는 학교의 교장인 맷 글랜디닝 선생이 니트와 모자 스웨터를 입고 직접 출연해 노래를 부른다. “우리는 학생들이 등교하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아마 너무 비정한 일이 될 것(We could make you come to school, but that would just be mean.)”이라며 천역덕스럽게 노래를 이어간다. 

이 비디오는 타임 매거진이 리트윗을 하고 TV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전국적인 화제가 되었다. 이 비디오는 모세스 브라운 학교의 홍보담당 디렉터인 올랜 씨가 기획한 것이다. 

이 학교는 이 같은 비디오를 미리 만들어 놓고 실질적으로 눈폭풍으로 인한 스노우데이를 기다렸다 이번 비디오를 내보낸 것이다. 

올렌은 딸들 때문에 렛잇고 노래를 자주 들었고 약 15분만에 패러디 가사를 만들었다. 실제로 비디오에서는 글렌디닝 교장이 노래를 부르는 것 같지만 이 학교의 합창단 지휘자인 저스틴 피터스 씨가 매사추세츠 시콩크 소재 사운드 스튜디어에서 녹음한 것이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눈, 어느 타운에 가장 많이 내렸나 2015.01.28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2015년 첫 블리자드가 완전히 보스톤 지역을 벗어남에 따라 보스톤 소재 미 기상청과 톤톤 소재 미 기상청은 &..
일요일까지 눈 두 차례 더 내릴 듯 [1] 2015.01.28
엎친데 덮친다. 일부 지역 사상 최대의 눈이 내린 매사추세츠 지역으로 앞으로 2건의 폭설이 매사추세츠를 향하고 있다고 미 기상청이 밝혔다. 수요일과 목요..
프로즌 패러디한 스노우데이 알림 비디오 전국적 화제 2015.01.27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로드 아일랜드 프로비던스 소재 모세스 브라운 스쿨이 27일 블리자드 스노우데이 휴교를 알리는 “휴교합니다(School I...
블리자드 종료, 28일 0시부터 차량통행 금지 해제 2015.01.27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매사추세츠 일부 지역에 사상최고의 폭설을 뿌린 블리자드가 점차 동쪽 해상으로 움직임에 따라 찰리 베이커 주지사는 매사추세츠..
패트리어츠 락커룸 보조원 경기용 풋볼들고 화장실 들러 2015.01.27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락커룸 보조원이 경기장으로 향하던 도중 풋불을 들고 화장실에 들렀던 비디오 증거자료가 나왔다고 NBC가 보도했다. NFL이 패트리어츠 락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