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링톤 AMC 상영거부로 <국제시장> 개봉 연기
보스톤코리아  2015-01-08, 19:07:5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유다인 기자 =  AMC 벌링톤 지점이 상영을 거부함에 따라 9일 예정이었던 한국영화 <국제시장>의 개봉이 잠정 연기됐다. 상영관도 바뀔 것으로 보인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의 지니 초 마케팅 매니저는 “극장 측에서 통보도 없이 일방적으로 취소해버렸다”며 “당황스럽고 화가 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상영하고 있는 다른 영화들이 성적이 너무 좋아 한국영화를 받아줄 여유가 없다는 것이 이유라고 했다”며 한 달 전 이미 상영키로 합의가 된 극장에 대한 실망스러움을 전했다.


실제로 보스톤코리아는 벌링톤 극장 매니저 코리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국제시장(Ode to My Father)이란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 처음부터 전혀 없었다. 우리 극장에서는 그 영화를 상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배급사 측에 전해달라”는 강경한 입장을 들었다.


배급사 측은 현재 쇼케이스 우번(Showcase Woburn)으로 재부킹을 추진하고 있다. 지니 초 매니저는 <국제시장>의 보스톤 개봉을 16일로 한 주 늦추는 것으로 계획 중이며 “최대한 빨리 확답을 받고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차질이 없게 노력하겠다. 개봉에 임박해 이런 일이 생겨 죄송하다”고 전했다.


현재 이벤트 티켓은 보스톤코리아가 보유하고 있지만 상영관이 확정되지 않은 관계로 이벤트 당첨자 발표 또한 잠정 연기된다. 상영관이 확정되는 대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산악회 새해 첫 정기산행 공지 2015.01.0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보스톤산악회가 오는 10일 토요일 뉴햄프셔 소재 마운트 리틀 헤이스텍(Mt. Little Haystack)으로 2015년 첫..
H마트 고객감사 경품대잔치 2015.01.08
최신형 도요타 자동차 외 푸짐한 상품 추첨 벌링턴, 캠브리지 점에서 참여 가능
벌링톤 AMC 상영거부로 <국제시장> 개봉 연기 2015.01.08
기획사 측 “일방적 개봉 취소 통보” 우번 상영관으로 재조정 추진
올 겨울 최악의 플루 시즌 가능성 2015.01.07
매사추세츠 주는 감염도 높지만 극심하지는 않아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미 전국적으로 플루 전염도가 심상치 않다. 질병통제센터(CDC)는 지난 주..
이번주 북극 한파, 소낙눈 들어 닥친다 2015.01.05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그동안 따뜻한 겨울을 밀어내고 진정한 강추위가 이번주 보스톤을 강타한다. 5일 밤부터 시작되는 이번 한파는 혹한에 강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