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주정부일 불법이민자 안돼
보스톤코리아  2007-03-07, 13:46:50 
하청업체 정식경쟁 유도, 합법이민자와 차별대우 우려도

드벌 패트릭(Deval Patrick) MA 주지사가 주정부에 인력을 제공하는 하청업체들이 불법이민자들을 고용해 주정부일을 할 경우 벌금을 물도록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보스톤글로브가 보도했다.
행정부는 이번 계약 후 즉각 하청업자들이 주정부 사업의 고용업자들의 확실한 신분과 이민 상태, 정식 서류 절차등을 통해 정식신분을 입증하도록 요구했다.
"나는 대부분의 정식서류절차를 거치지 않은 이민자들이 매사추세츠주에서 일과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한 기회를 찾고있다는 것은 이해한다. 따라서 나는 이민 개혁에 균형을 맞추도록 지지할 것이다."고 패트릭은 말했다.
그러나 주정부에서 일하는 것은 반대하는 입장을 보이며, "불법이민자들이 주정부에 계약되 일해서는 안된다. 정부는 반드시 법을 준수해야 하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패트릭의 대변인 죠스 마티네즈(Jose Martinez)는 우리가 직접적으로 법을 변화시키지 않았지만, 불법이민자들을 고용해 낮은 임금을 주는 하청업체들로 인해 합법고용인을 쓴 업체들이 고충을 겪었다며 "이들 업체간의 경쟁이 정식 룰에 따르게 되었다"며 이를 반겼다.
그러나 이민자들과 이민옹호자들은 고용업자들이 합법적 이민자들과 그렇지 않은 이들과의 차별대우를 낳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 분명히 권고했음에도 이를 시행한 패트릭의 결정을 비난하고 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촛불 불똥으로 화재, BU 학생 두명 사망 2007.03.07
정전으로 인해 촛불을 켜고있던 한 아파트의 방에 촛불 불똥이 옮겨붙어 화재를 일으키고 결국은 2명의 보스톤대학(Boston University)학생이 사망했다...
패트릭, 여자 어린이 자궁암 백신 무료로 2007.03.07
72백만달러 퍼블릭 헬스 예산안 모든 9세에서 18세 사이에 있는 여자 어린이들의 자궁암 유발 바이러스의 백신(예방접종)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25일..
패트릭, 주정부일 불법이민자 안돼 2007.03.07
하청업체 정식경쟁 유도, 합법이민자와 차별대우 우려도 드벌 패트릭(Deval Patrick) MA 주지사가 주정부에 인력을 제공하는 하청업체들이 불법이민자..
ASC English 확장 이전 2007.03.07
I-20발급 학원 중 가장 저렴 보스톤 소재 어학원 ASC English가 대폭 확장 이전했다. 커먼웰쓰 애비뉴에 위치한 ASC English는 2,50..
렉싱톤 동성결혼교육 반대 학무모의 법정소송 기각돼 2007.03.07
연방판사, 부모의 종교적 견해로 공교육을 좌지우지 할 수 없다 연방판사는 렉싱톤 거주 두 부부의 “지역학교가 동성 커플을 포함한 다른 종류의 가족개념을 가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