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코드 해변에서 담배 못 핀다
보스톤코리아  2014-06-16, 12:13:28 
(보스톤=보스톤 코리아) 정성일 기자 ­ =  매사추세츠 주에서 여름철에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한 곳인 케이프 코드 내셔널 시쇼어(Cape Cod National Seashore)에서 흡연이 금지된다.

조지 프라이스 케이프 코드 경찰서장은 올해 6월 19일부터 케이프 코드 내셔널 시쇼어의 모든 해변에서 담배를 필 수 없다고 발표하였다. 흡연이 금지되는 해변은 케이프 코드 내셔널 시쇼어에 속한 6개 해변이며 해상 구조 요원이 관할하는 지역이 모두 포함된다.

프라이스 서장은 “해변에서의 흡연은 다른 사람들의 즐거움을 엉망으로 만든다”며 “해마다 케이프 코드를 찾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흡연에 대한 불만을 얘기해 금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케이프 코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기 위해 해변에서의 금연이 결정되었지만, 환경 문제도 주요 결정 요인이었다. 해변에 버려진 담배 꽁초는 쉽게 파묻히기 때문에 담배를 핀 사람이 직접 쓰레기통에 버리기 전에는 청소를 하기가 쉽지 않다.

케이프 코드 내셔널 시쇼어 해변뿐만 아니라 케이프 코드 내의 다른 타운들은 이미 공공 해변에서의 흡연을 금지하고 있다. 해변에서의 금연을 실행하고 있는 타운들은 이스트햄, 야모스, 팔모스, 반스테이블 타운 등이다.

흡연이 금지되는 해변은 공공 해변에서 해상 구조 요원이 보호하고 있는 지역에 한정된다. 개인 해변이나 해상 구조 요원이 없는 곳에서는 담배를 필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시 공무원 아시안 및 소수계 아주 적어 2014.06.16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마틴 월시 보스톤 시장이 취임한 이래 고용한 풀타임 공무원 다수가 백인계인 것으로 드러나 아시안을 비롯한 소수계 홀대론이..
복권, 가난한 사람 주머니 털어 부유층 도와 2014.06.16
복권 판매 많은 빈촌 보조금 적고 판매 적은 부촌에도 분배 복권수익으로 교부하는 지방 정부 보조금 분배 문제 드러나
케이프 코드 해변에서 담배 못 핀다 2014.06.16
(보스톤=보스톤 코리아) 정성일 기자 ­ =  매사추세츠 주에서 여름철에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한 곳인 케이프 코드 내셔널 시쇼어(Cape Cod N..
던킨 도너츠 조만간 가격 인상 예고 [1] 2014.06.16
(보스톤=보스톤 코리아) 정성일 기자 ­ =  뉴잉글랜드의 대표적인 커피 체인점 던킨 도너츠가 가격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던킨 도너츠는 지난 9일,..
<여름 휴가 특집> 긴 휴가보다 짧은 주말휴가가 더 나은 이유 2014.06.16
(보스톤=보스톤 코리아) 박에바다 기자  =  방학이나 휴가가 손꼽아 기다려지다가도 어떻게 효율적인 휴가 계획을 짤까 고민된다. 휴가 일수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