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보그지만 괜찮아' 베를린 영화제 화제속 상영
보스톤코리아  2007-02-21, 11:21:18 
올해로 제 57회를 맞은 베를린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싸이보그지만 괜찮아’가 지난 2월 9일 메인 상영관인 베를리날레 팔라스트 극장에서 공식 상영되었다. 언론의 폭발적 관심으로 상영 훨씬 전부터 좌석이 꽉 차자 영화제측은 추가로 1관을 더 대관할 만큼 영화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았다.
그랜드 하얏트호텔 프레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150여 명에 달하는 해외 언론기자들이 대거 참석해 <싸이보그지만 괜찮아>에 대한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올드보이>로 칸 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받은 감독의 차기작에 대한 관심과 여배우로서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한 임수정, 그리고 아시아 전역에서 가수와 연기자로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정지훈에 대한 관심이 더해져 30분 예정이었던 인터뷰가 15분 연장될 만큼 기자회견 또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박찬욱 감독의 차기작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를 바라보는 현지 언론의 반응 또한 다양했다. <복수는 나의 것>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까지 ‘복수 3부작’을 만들었던 감독의 색다른 사랑 이야기라는 점과, 전작과 다른 듯하면서도 감독 특유의 엉뚱한 스타일이 여전히 살아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베를린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총 22편의 후보가 올랐는데, 할리우드 스타들의 출연작이 많다는 점도 눈에 띈다. 로버트 드니로,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한 <더 굿 셰퍼드>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의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굿 저먼>,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 조지 클루니 주연의 <좋은 독일인>, 제니퍼 로페즈 주연의 <보더타운>, 이 밖에도 중국영화 <투야의 결혼> <베이징에서 길을 잃다> 등 다양한 작품들이 경쟁부문에서 대결을 펼친다. 2월 8일부터 시작된 영화제는 18일 폐막과 함께 수상작 또한 발표된다.

김아람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여우주연상 다크호스 '리틀 칠드런' 케이트 윈슬렛 2007.02.21
2007년 아카데미영화제가 2주 후로 다가오면서 수상 결과를 둘러싸고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쟁쟁한 후보들의 열띤 경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우주연상..
탤런트 윤태영, 임유진 쌍춘년 마지막 스타커플 탄생 2007.02.21
탤런트 윤태영(33)과 임유진(26)이 발렌타인데이인 14일 결혼했다. 결혼식에는 많은 정.재계 인사들이 축하하기위해 참석을했으며 김제동의 사회로 결혼식은 비공..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베를린 영화제 화제속 상영 2007.02.21
올해로 제 57회를 맞은 베를린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싸이보그지만 괜찮아’가 지난 2월 9일 메인 상영관인 베를리날레 팔라스트 극장에서 공식 상영되었다...
명문대학탐방-New York University / NYU 2007.02.21
미국 뉴욕시 Greenwich Village 중심부에 위치한 Washington Square Campus를 중심으로 14개의 단과 대학으로 구성된 종합 대학이다...
독해력 향상 2007.02.21
독해력 향상 대개의 학생들은 영어 및 역사수업을 위해 빠르게 읽을 수는 있다. 그러나 그들은 퀴즈 또는 시험을 보아야 할 때 좌절감을 느낄정도로, 읽었던 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