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 한인회, 세월호 향한 염원
보스톤코리아  2014-04-24, 19:57:32 
나라간셋 해변(Narraganset public beach) 백사장에 모여 촛불로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로드아일랜드 한인들
나라간셋 해변(Narraganset public beach) 백사장에 모여 촛불로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로드아일랜드 한인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로드아일랜드 한인회(회장 이동문)는 세월호 승선자들의 무사 귀환 및 희생자를 애도하는 촛불 집회를 가졌다.

지난 21일 월요일 저녁 6시 30분 나라간셋 해변(Narraganset public beach) 백사장에 모인 로드아일랜드 한인들은 "빨리 돌아와줘" " 기다릴게.."등의 문구를 적은 종이를 촛불과 함께 들고 승선자들의 무사 귀환을 염원했다.

모임은 이동문 한인회장이 진행했다. 국민의례에 이어 촛불점화식으로 이어졌고, 홍지복 이사장이 애도의 글을 낭독했다.

모임에는 URI(University of Rhode Island)와 브라운대학 한인학생들과 교수들, 그리고 상당수 한인들이 참여, ‘사랑으로’와 ‘아리랑’ 곡을 합창하며 희생자들을 위한 간절한 마음을 모았다.

모임을 마감하며 이동문 한인회장은 이번 참사를 위한 성금모금을 제안했다. 이 회장은 “일회성 성금보다는커피 한잔이나 외식 후에 남는 작은 동전으로 시작하자”며 “이를 볼 때마다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며 꾸준히 모으자”고 성금 모금 구상을 밝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만만치 않은 대회라 더욱 매력적 2014.04.24
보스톤 마라톤 한국참가자들 완주파티
IRS 사칭 전화사기 주의보 2014.04.2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연방국세청(IRS)을 사칭해 개인 신상정보를 빼내려는 전화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한인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RI 한인회, 세월호 향한 염원 2014.04.24
촛불로 밝힌 승선자 무사귀환 및 희생자 애도
세월호 희생자 위한 “한마음 추모 음악회”5월 3일 오후 5 시 2014.04.2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세월호 희생자를 위한 마음을 모으는“한마음 추모음악회”가 오는 5월 3일 오후 5시 보스톤한인교회 본당에서 열린다.화음..
웨그먼스 체스넛힐점 27일 오픈 2014.04.23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웨그먼스 체스넛힐점이 2년의 공사를 마치고 이번 주 일요일 오전 7시에 문을 연다. 이미 1만1천명이 웨그먼스 체스넛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