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 발보아' 박수갈채 쏟아진 기자 시사회
보스톤코리아  2007-02-04, 23:54:46 
록키 발보아 주니어로 열연을 하고 있는 '밀로 벤티지글리아'로 그의 잘생기고 귀공자스러운 외모가 벌써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록키2>에서 록키와 그의 연인인 아드리안 사이에서 태어난 록키 발보아 주니어는 영화와 함께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록키5>에서는 자신보다 훈련생인 토미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쏟는 아버지에게 반항하면서 탈선의 길을 걷기도 했다. 그런 소년이 <록키 발보아>에서는 어엿한 청년이 되어 돌아왔다. 영화 초반 남의 시선 때문에 대중 앞에서는 선뜻 아버지에게 인사조차 못하지만 돌아서 가는 록키의 모습에 시선을 못 떼는 장면에서는 '밀로 벤티지글리아'의 귀공자스러운 외모에 금방이라도 눈물이 흐를 거 같은 순한 눈망울이 합해져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보호 본능을 일으킬 정도의 애절함과 쓸쓸함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영화 후반부에서 그 어느 누구보다 든든한 록키의 지원군이 되어 그가 다시 링 위에 설 수 있게 곁에서 힘을 주는 모습은 그의 뛰어난 미모와 함께 젊고 기분 좋은 미소처럼 영화 속에서 빛나고 있다.
'밀로 벤티지글리아'는 NBC 드라마 <히어로>에서 남자간호사인 피터 프트렐리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커스드>, <스테이 얼라이브> 등의 영화와 단편 영화들에 출연하면서 차근히 연기 경력을 쌓아 가고 있던 그는 이번 <록키 발보아>의 출연으로 또 한 명의 할리우드 스타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김아람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천년여우 여우비' 개봉일 전국 2만 4천 관객 동원 2007.02.04
순수한국 판타지 만화영화 <천년여우 여우비>는 개봉일인 1 월 25일(목) 전국 2만 4천명의 관객을 동원, 한국 만화영화 부활의 도화선이 되고 있다...
MBC주말특별기획 '하얀거탑' 해외에서 관심 뜨겁다 2007.02.04
의학전문드라마 MBC 주말특별기획 <하얀 거탑>(연출/안판석 극본/이기원)에 대한 관심이 해외에서 뜨겁게 일고 있어 화제다. 야마자키 도요코의 동명 소..
'록키 발보아' 박수갈채 쏟아진 기자 시사회 2007.02.04
록키 발보아 주니어로 열연을 하고 있는 '밀로 벤티지글리아'로 그의 잘생기고 귀공자스러운 외모가 벌써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록키2>..
영화 '그놈 목소리' 눈물과 분노의 시사회 2007.02.04
▲ 영화 '그놈 목소리'의 한장면 1991년 이형호군 유괴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그놈 목소리>가 사건 발생 16주년이자 공소시효 만료 1주..
싱글로 발렌타인 보내는 법 2007.02.04
한국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데이, 블랙데이(싱글들끼리 짜장면 먹는 날) 등이 있지만,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발렌타인데이만 있다. 그래서 이 날을 그냥 보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