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 음란 동영상 SNS 통해 급속 유포
보스톤코리아  2013-11-11, 13:05:0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유명 여자 연예인의 이름을 달고 있는 음란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와 SNS를 통해 급속하게 퍼지고 있어 우려되는 상황이다.

문제의 동영상은 약 39분 분량으로 유명 연예인과 닮은 얼굴의 여성이 남성과 성행위를 하고 있는 모습이 적나라하게 찍혀있다. 

영상은 유튜브 등 해외 사이트를 통해 발견됐는데 이후 토렌트 등 동영상 공유사이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확산되고 있다. 

특히 최근 카카오톡 등 메신저를 통해 주부, 대학생 등 일반인들에게도 쉽게 전달되고 있어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동영상의 주인공으로 지목된 연예인은 한때 인기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지만 현재는 활동을 쉬고 있다. 

그러나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여배우와 닮긴 했지만 다른 사람이 분명하다”고 걱정하고 있다. 여배우가 법적대응에 나선다면 동영상 유포자들이 법적 처벌을 받게 될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결혼전야' 구잘 마동석과 키스신 눈길 끌어 2013.11.1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미녀들의 수다’로 얼굴을 알린 우즈베키스탄 출신 배우 구잘 투르수노바(28)가 마동석과의 키스신..
‘무한도전’ 영국 방송에서 혹평을 받아 2013.11.1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한국 최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영국 방송에서 혹평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팬들을 분노케 하고 있..
유명 연예인 음란 동영상 SNS 통해 급속 유포 2013.11.1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유명 여자 연예인의 이름을 달고 있는 음란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와 SNS를 통해 급속하게 퍼지고 있어 우려..
마늘 잘 드시고 계십니까 2013.11.11
이선영원장의 한방 칼럼
소풍이 가고 싶었던 8살 아이, 계모 폭행에 사망 2013.11.11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오현숙 기자 = 지난달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울산 계모 사건'의 끔찍한 전말이 드러났다. 8세 초등학생 여아가 계모의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