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솔로 활동 첫 광고는 치킨
보스톤코리아  2007-01-30, 01:23:59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DJ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박정아가 솔로데뷔 이후 첫 CF를 촬영한다. 영화배우 최민식, 하지원의 바통을 이어받아 1년 전속에 2억 5천만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멕시카나 치킨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
오는 25일(목) 오전부터 스튜디오 촬영이 진행될 이번 멕시카나 치킨 광고는 박정아가 부른 CM송을 배경으로 집, 촬영장, 차안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박정아의 건강미 넘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실루엣 느낌으로 춤을 추는 박정아의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
“솔로 데뷔 후 첫 CF촬영이라 느낌이 남다르다.”는 박정아는 “주위에서 치킨 킬러라 부를만큼 치킨을 좋아해 친구나 동료들과 치킨을 자주 먹어왔는데 치킨 모델이 되어 매우 즐겁다” 며 “광고콘티에 치킨 먹는씬을 최대한 많이 넣어달라고 했을정도로 치킨 매니아”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면광고는 여러스타들과 작업을 같이하는 유명 사진작가 조세현이 맡아 이미 촬영을 끝마친 상태며, 박정아의 색다른 이미지가 담긴 TV광고는 다음달 중순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옥주현 남친은 언론사주 아들..美LA서 근무 2007.01.30
핑클 옥주현의 남자친구가 한 언론사주의 아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24일 옥주현의 한 측근에 따르면 옥주현은 A신문사의 아들인 B씨와 2년째 교제 중이다. B씨는..
하지원, 그녀의 화려한 변신과정 2007.01.30
▲ <1번가의 기적>에서 여성 복서로 변신한 하지원, 드라마 <다모>에서는 조선시대 여형사로, <황진이> 에서는 기생으로 열연했던..
박정아, 솔로 활동 첫 광고는 치킨 2007.01.30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DJ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박정아가 솔로데뷔 이후 첫 CF를 촬영한다. 영화배우 최민식, 하지원의 바통을 이어받아 1년 전속에..
중학교 과정 없애야 하나 2007.01.30
최근 중학생들 학습능력 저조하고, 범죄, 중퇴율은 늘어나 중학교의 과정에 문제가 있어 아예 중학교 과정을 없애자는 주장까지 일면서 국내의 공립 중학교들이 술렁거..
성인 독신 여자 과반수 넘어 2007.01.30
남성은 여자보다 재혼 빨리해 성인 여자의 독신이 점점 늘고 있는데, 남편과 함께 살지 않는 여성의 비율이 전체의 반을 넘었섰다고 지난 16일 뉴욕타임스가 보도했..